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 킨텍스 고양가구박람회 출품 아쿠아클린쇼파 특가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 킨텍스 고양가구박람회 출품 아쿠아클린쇼파 특가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0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운정가구단지를 비롯해 전국적으로 가구박람회 및 할인행사들이 진행중이다. 특히 킨텍스를 비롯하여 고양가구박람회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큰 관심을 받은 아쿠아클린쇼파 전문점 ‘베니시모’가 감사의 의미로 신품급 데모제품 및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과의 연동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자인, 품질, A/S를 자랑하는 유명쇼파 브랜드 ‘베니시모’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기능성 패브릭소파 중에서도 원단 좋다고 평가받는 아쿠아클린을 유럽 안티큐어 社와의 협약을 통해 국내 스톡을 맡고 제품을 제시하고 있다.

사하라쇼파, 샤무드소파 등 다양한 명칭들이 존재하지만 아쿠아클린쇼파는 브랜드 그자체로써 단독성을 갖고 있는데 최근 중국, 터키 같은 3국에서 유럽 유통 회사들을 거쳐오며 유럽에서 생산된 기능성패브릭원단이라고 이미지세탁을 하여 판매되고 있다.

베니시모 관계자는 “이러한 아류작 제품을 구매하지 않기 위해서는 생산국가 인증서 체크는 필수적이며 베니시모 내에서는 정품 QR코드, 구매 시 정품인증서 등을 발부해드리고 있다. 이미지세탁을 해서 들어온 제품들 같은 경우에는 인체에 큰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선택 시 신중해야한다”고 전했다.

아쿠아클린 같은 경우에는 OEKO-TEX 100이라는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0~3세 미만의 영유아들이 사용할 수 있는 1등급을 받았으며 FREE PFC 라는 친인체인증까지 끝마쳤다. 또한, ISO국제 규격인증을 받아 물, 땀, 견뢰도 및 찢김 테스트와 실생활에 접목되는 마틴데일 강도 테스트까지 마쳤기 때문에 품질 부분에서도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