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7 14:32 (화)
스마트바이, 미국 수입매트리스 구매시 '지역화폐' 활용 가능
상태바
스마트바이, 미국 수입매트리스 구매시 '지역화폐' 활용 가능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6.0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화폐는 특정 지역에서만 통용되는 대안 화폐이며, 코로나19로 인한 경제비상사태에 있어서 그 효율성이 더욱 빛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최근들어 값비싼 신혼매트리스의 구매에 있어서 금액적인 부담을 줄이기 위해 지역화폐를 활용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스마트바이는 지역경제활동에 동참하여 지역화폐 사용 가능하다는 소식을 알렸다. 

해당 업체의 지역화폐로 구매가 가능한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종류는 USA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등 미국내 상위랭커에 위치해 있으며 Certipur-US 메모리폼친환경인증이 채택되어 있는 유망한 브랜드가 모두 가능하다고 전해왔으며,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의 폭넓은 경험을 원하는 신혼층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스마트바이 관계자는 "경기도내 각 지역별로 여러 지점으로 분포되어 있어 경기 지역화폐를 사용하기에 거리상 편리한 요건을 갖추어 있기에 지점별로 방문 및 문의를 통해서 화폐 활용을 적극 추천드리며, 블라인드비교체험을 통해서 가성비 높은 미국 수입매트리스 침대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언급했다.

블라인드비교체험은 브랜드 및 가격에 대한 선입견을 잠재운 상태에서 본인의 몸에 맞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타입을 현명하게 판단하여 몸에 맞는 제품을 찾는 방법으로서 전국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오직 해당 업체에서만 받아볼 수 있는 체험이라 소비자들에게 다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더욱이, 해당 체험방식은 국내 유명 웨딩업체 커뮤니티의 수 많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후기들을 통해 입증된바 있다.

추가적인 지역화폐 사용과 이벤트 문의 및 블라인드비교체험 예약은 스마트바이 홈페이지 혹은 지점별 문의를 통해 알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