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인강드림, 2020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6월 모의고사 강의 개강
상태바
무료인강 인강드림, 2020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6월 모의고사 강의 개강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6.0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이 2020년 제23회 주택관리사 시험에 대비해 6월부터 진행되는 모의고사 강의의 개강 소식을 알렸다.

인강드림은 2019년 주택관리사 시험이 끝난 직후부터 2020년 9월까지 단계별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학습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입문자를 대상으로 하는 기초입문 과정부터 시작해 흐름 파악 및 심화 단계인 기본·심화이론, 핵심 이론을 문제에 적응시키는 핵심요약&문제풀이 과정까지 거쳐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문제로 최종 실전 연습을 하는 모의고사가 진행된다.

인강드림의 1차 모의고사 강의 일정은 △월요일 회계원리(신주영 교수) △화요일 민법(김지원 교수) △수요일 시설개론(조현행 교수)로, 하루 4시간씩 8주 간 총 32강이 예정돼 있다.

6월 2일(화)부터 민법 과목을 시작으로 오후 6시에 강의가 업로드 되며, 2주차에만 예외적으로 회계원리 강의가 목요일에 업로드 된다. 이에 수강 전 인강드림 1차 모의고사 강의 일정을 확인해 보는 것을 권한다. 

아울러 6월 모의고사가 진행됨과 동시에 학습한 이론·문제를 최종 점검할 수 있는 마무리 특강 및 출제 가능성 높은 문제 100개를 선정해 단기 점수 향상을 노리는 족집게 특강도 열릴 예정이다. 해당 강의들은 교수마다 강의 수와 개강 일정이 각기 다르니 이 또한 미리 체크하는 것이 좋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인강드림이 제안하는 주택관리사 완벽 마스터 코스인 2020 커리큘럼 과정에 따르면 6월부터는 동형 모의고사를 풀어보면서 지금껏 공부해온 기본 및 심화이론을 점검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문제를 풀 때 효율적인 시간 분배 방법을 터득하고 출제 빈도가 높은 박스형·사례형 문제들을 대비할 수 있으니 열심히 공부해 실제 시험에서 고득점을 노릴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강드림은 회원가입만 하면 모든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무료인강 사이트로, 제23회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을 기원하며 제3회 주택관리사 온라인 모의고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인강드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