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컴즈, 온라인 '코리아핀테크위크 2020'에서 ‘머니트리’ 시연
상태바
갤럭시아컴즈, 온라인 '코리아핀테크위크 2020'에서 ‘머니트리’ 시연
  • 조중환 기자
  • 승인 2020.06.0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결제, O2O비즈니스, 생활금융플랫폼 ‘머니트리’ 등 주요 서비스 소개

국내 통합전자결제 전문기업인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이하 갤럭시아컴즈, 대표 김용광)가 금융위원회가 주최하는 온라인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0’에 참가해 다양한 생활금융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갤럭시아컴즈는 ‘핀테크를 통한 개방형 혁신’이라는 전시 주제에 맞춰 자사의 생활금융플랫폼인 ‘머니트리’의 주요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관을 구성했다.

‘핀테크스케일업관’에 참가하고 있는 갤럭시아컴즈는 주요 사업인 통합전자결제 시스템 ‘빌게이트(BillGate)’의 기술소개 및 O2O 비즈니스의 핵심 모델인 편의점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결제 시스템과 모바일상품권·쿠폰 비즈니스를 전시한다. 특히 생활금융플랫폼 ‘머니트리’의 시연 동영상을 통해 전시관 방문자들은 ‘머니트리’의 주요 서비스를 시청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주요기술에 관한 자료도 다운받을 수 있다.

갤러시아컴즈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코리아핀테크위크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관람할 수 있어 전세계에 갤럭시아컴즈의 결제 기술력과 제로페이를 비롯하여 일상생활과 밀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머니트리’를 소개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코리아핀테크위크2020’은 국내외 핀테크 기업과 금융사,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핀테크 박람회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올해는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