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3 18:19 (금)
강아지분양 요기독 질병 1년 보장제 착한분양 혜택
상태바
강아지분양 요기독 질병 1년 보장제 착한분양 혜택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6.0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강아지분양샵 요기독이 계속되는 질병 1년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 요기독은 서울 종로본점으로, 인천 부평본점과 대구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건강한 반려견을 분양 받을수 있도록 이번 6월에 강남본점까지 오픈 준비중에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분양이 끝이 아니라 분양이 시작이라는 마인드로 요기독은 기존 법적 보장일 15일과는 다르게 건강한 분양과 질병 1년 보장제로 잘 알려져 있는 분양샵이다. 그만큼 요기독만에 건강한 아이들을 차별화를 두고 분양을 하고 있다.

다양한 강아지, 고양이를 분양을 하고 있으며 특수견 및 없는 견종들에 대해서는 예비 반려인 들 에게 맞춰서 맞춤 분양을 하고 있다. 반려인들이 늘어나면서 그만큼 다양한 애견들을 찾고 있다. 요기독 관계자는 반려동물 분양 시에 아이들 건강 상태를 잘 체크해야 하며 또 분양이 끝이 아니라 분양 이후 어떻게 관리를 해주는지 잘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요기독' 에서는 강아지, 고양이 분양가격을 예약 분양과 방문 분양을 통해서 최대 50% 할인, 애완용품 50% 할인, 접종 및 진료비 20~50% 할인 등을 실시하면서 반려인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문의가 많은 문의가 오고 있어서 전국적으로 지점이 없지만 배송 분양을 통해서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반려동물이 TV, SNS, 각종 매체를 통해서 소개도 많이 되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 다양한 강아지분양과 고양이분양이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애견분양은 이쁘기 때문에 키워야지 이런 마음으로는 분양을 받으면 안 된다. 분양 시 평생을 책임져야 하고 충분한 계획을 세우고 또한 아이들이 건강한지 또한 관리가 잘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고서 분양을 받아야 한다.

요기독에서는 유튜브 채널에서 초보 반려인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교육을 전달하고 있다. 분양을 받는 일은 쉽지만, 아이를 케어하고 관리하는 데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도 중요하지만 요기독에서는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건강한 강아지분양을 모토로 한번 분양을 받으면 평생을 함께할 가족 같은 마음으로 분양을 한다”고 한다. 

또한 모든 직원이 반련 동물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며, 반려견 한 마리마다 정성스럽고 가족같이 관리하고 있다. 다양한 문의와 상담이 이어지고 있는데, 아무래도 건강한 강아지를 분양받기 위해서 꾸준히 인기가 있는 다양한 강아지 견종들과 고양이 분양이 최근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서 다양한 고양이들도 함께 분양을 하고 있다.  

요기독은 최근에 프랜차이즈 및 창업에도 많은 문의가 있어서 다른 분양 샵과는 차별화를 두고 있다. 교육비 및 광고 비용이 기존에 샵들과는 차별화를 두고 있다.

전국적으로 체인 문의를 받고 있으니 창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는 문의를 통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요기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