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제작 시 ‘검색엔진 최적화(SEO)’ 강조
상태바
에이디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제작 시 ‘검색엔진 최적화(SEO)’ 강조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6.02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홈페이지를 소유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처음 만들 때는 자사의 브랜드, 회사 홍보에 도움이 될 것이라 판단해 비싼 돈을 들여 홈페이지 제작을 하지만 만들어진 홈페이지가 스스로 홍보될 리 만무하다.

이런 이유로 네이버 키워드 광고와 같은 별도의 홍보를 위해 광고회사에 맡기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은 것이 현실. 결국에는 많은 회사의 홈페이지들이 무용지물로 덩그러니 남겨지는 일이 많다. 온라인 홍보의 중요성은 알고 있지만 비용과 지식 부족으로 포기하는 경우가 태반인 것이다.

홈페이지 제작 운영 이외에도 블로그나 카페에 자신의 회사, 사업 정보를 지속적으로 포스팅할 수 있다. 장점으로는 추가적인 마케팅 비용이 들지는 않지만, 홍보의 효과를 기대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다. 결국 포털 사이트에서 홍보의 효율성의 문제는 얼마만큼 상위로 노출이 되느냐의 문제가 최우선이기 때문에 장기간으로 바라보고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두 번째로 홈페이지 제작 시 처음부터 마케팅 툴로서 제작을 하는 것이다. SEO(Searching Engine Optimization)란 특정한 단어를 포털 사이트에 검색할 때 다양한 위치, 방법으로 검색결과가 상위에 노출될 수 있는 기법이다. 자신의 홈페이지에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기를 바란다면 SEO 전문 업체에 의뢰를 맡기는 것이 비용 대비 효과를 기대 했을 때 현명한 선택이라 할 수 있겠다.

이에 따라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함께 협업하여 13년 이상의 제작 노하우를 통해 모든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하며,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 분석에 따른 서비스의 특성을 고려하여 콘텐츠를 기획하여, 프로젝트 전반을 세심하게 관리하는 맞춤형 프로세스를 진행하고 있는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홈페이지에서 가장 까다롭게 여겨지는 업무인 유지보수 관리와 검색엔진 최적화(SEO) 관리 등 전 방위적인 마케팅 인사이트와 노하우를 함께 컨설팅하고 있다. 최근에는 PC, 모바일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반응형웹 개발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보다 전문적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