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바이, 마케팅 제공 '스타트업 패키지' 참여기업 모집
상태바
태그바이, 마케팅 제공 '스타트업 패키지' 참여기업 모집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6.02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플루언서 컨텐츠 마케팅 플랫폼 TAGby(태그바이)가 스타트업의 마케팅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Start-up Package'(이하 스타트업패키지)에 관심있는 기업을 모집한다.

스타트업 패키지는 전문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에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서비스다. 참가 신청한 모든 스타트업에게는 무료로 마케팅 전략 컨설팅을 제공하고 분석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채널 / 방법 / 인플루언서를 매칭하여 홍보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스타트업 패키지는 태그바이가 함께 협력하고 있는 대기업, 유통 채널, 제품 생산 채널 등을 스타트업과 연계해 다방면으로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할예정이며 이 중 일부 스타트업에는 태그바이의 직접 현물투자(무상 광고) 또는 현금 투자(직접투자)를 진행하여 태그바이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

태그바이는 약 8개월 동안 스타트업 패키지를 통해 35개의 기업과 함께 스타트업 패키지 프로그램을 함께했으며 현재 참여한 기업들의 마케팅에 대해 지속적으로 논의하고 진행 중에 있다.

태그바이의 노준 대표는 "스타트업 패키지는 태그바이의 이윤에 집중하기 보다 지금까지 태그바이가 받아온 도움을 함께 나누고 성장하고자 기획하게되었다"라며 "이를 통해, 현재 성장한 스타트업이앞으로 성장해나갈 스타트업을 도와 한층 더 성장, 발전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고 싶다"라고 밝혔다.

태그바이의 스타트업 패키지는 신청서 작성을 통해 해당 링크에서 신청 가능하며 신청 후 3일 이내 담당자의 연락으로부터 스타트업패키지를 진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