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강아지분양 대상 ‘펫제이’ 국내대규모 애견샵 고객들우선순위브랜드로 자리매김
상태바
2020년 강아지분양 대상 ‘펫제이’ 국내대규모 애견샵 고객들우선순위브랜드로 자리매김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02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강아지를 볼수있는 곳으로 손꼽히는 강아지분양 대표전문애견샵이 있다. 펫제이는 김포, 강남 지역 대규모 애견브랜드로 11년간 운영되어 강아지분양 브랜드로서 자리잡고 있다.

2020년 상반기 만족도높았던 기존시스템에 이어 하반기를 맞이하여 이번 또다른 차별화 된 운영방식을 내놓으며 또 한번 강아지분양 고객들에게 다가가며 높은만족도를 주고있다.

강아지분양 고객들에게 가장많은 호평을 받았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이다. 이제 강아지라는 동물은 반려견, 즉 가족으로 인식이 되고있기에 강아지분양 시 조금더 건강에대해 신뢰가 가는곳, 사후관리에 대해서도 고객들은 관심이 집중이되고 있다.

펫제이는 강아지분양 시 고객들에게 1차사전상담을 시작으로 2차전문상담을통해 최종분양상담을 진행하는 시스템으로 상담을진행하고 있어 보다 더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상담내용 통계 중 가장 고객들의 걱정은 대부분이 반려견의 건강이었으며 펫갤러리아 경우 건강에 대한 부분은 가장 철저하게 지키고 있으며 매일 오전 소독과 방역을 통해 깨끗하게 운영하고 매장내 CESCO 소독제, 공기청정기 등을 배치하여 더욱더 청결하게 유지하고 관리하며 매장청결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을 우선시한다.

또한 창립11주년을 맞은 펫제이는 2009년부터 협력병원을 통한 기초검진 의료비지원 시스템을 유지하며 더욱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시스템을 위해 평생보상제까지 폭넓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고객들의 다른걱정은 첫반려견을 맞이하는 견주들은 해당견의 대한 지식이 부족하기때문에 반려생활에 대해 걱정하는점 또한  펫갤러리아는 강아지분양전문 펫플래너를 통한 전문적인 1대1맞춤 상담으로 해당견종의 정보 및 강아지키우는방법, 케어방법등 교육을 의무적으로 실시  하며 반려생활을 지내는 동안에도 담당자배정을 통한 펫플래너의 지속적인 교육과 도움을 제공한다.

반려생활이 휴먼생활에 대해 많은 비중을 차지하면서 고객들이 더욱더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생활을 누릴수있도록 한곳에서 분양, 교배, 용품까지 서비스받을수있는 원스톱시스템을 제공한다.

현재 비숑프리제분양, 포메라니안분양 전문분양을 시작 및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펫제이코리아’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