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식기세척기 ‘쿠참 식기세척기’, 단 100명에 한해 할인가 제공
상태바
소형 식기세척기 ‘쿠참 식기세척기’, 단 100명에 한해 할인가 제공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01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쿠참에서 ‘쿠참 식기세척기’ 한정수량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단 100명에 한해 최대 34% 할인가에 제공하고 모든 고객에게 넬리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증정한다. 또한, 리뷰 약속 시 일회용 수세미 2롤을 추가 지급하고 전국 서비스센터 26개 지점을 통한 무료 설치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다.

1인 가구와 맞벌이 가정의 증가로 세대 구조가 변화하면서 편의성을 강조한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가사 노동을 덜어주는 생활가전이 많은 관심을 받으며 식기세척기 시장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일반 가정을 겨냥한 식기세척기 제품들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쿠쿠, LG, SK 등 유명 브랜드에서 미니 사이즈의 소형 식기세척기, 무설치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가 하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구입하고자 식기세척기 6인용, 4인용 제품을 검색해보는 사람도 늘고 있는 모습이다.

쿠참 식기세척기는 효율적인 세척 기능을 위해 내부에 상하 360도 듀얼회전 분무노즐을 탑재했으며 총 6가지 세척 코스를 지원한다. 버튼을 한번 누르는 것만으로도 강력세척, 급속세척, 살균세척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볼 수 있으며 셀프세척의 경우 10~60분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송풍순환 건조 기능을 도입해 고온살균기능 사용 후 남은 내부 냄새와 습기를 빠르게 제거하고 있으며 항시 깨끗한 상태를 유지한다.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여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있으며 1인 가구, 맞벌이 가정에서의 사용이 용이하다.

미니 사이즈의 소형 제품인 만큼 부피가 크지 않아 일반 가정은 물론, 자취방이나 신혼부부가 사는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무설치 식기세척기가 갖는 단점을 보완해 소음에 예민한 사람도 불편 없이 사용 가능하고 KC전기용품안전인증, 방송통신기자재 적합인증 등을 취득해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확보했다.

쿠참 관계자는 “식기세척기 6인용, 4인용 등 다양한 제품이 등장하면서 쿠쿠, LG, SK 등 브랜드 제품을 비교해보는 현명한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라며, “쿠참 소형 식기세척기는 사용자의 편의를 강조한 설계로 한 눈에 쏙 들어오는 조작부, 투명 창 및 거름망 분리 세척 등을 적용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쿠참’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