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3. 뉴스레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합니다
상태바
이벤트3. 뉴스레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합니다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0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사비망고 ‖ FHD245
광시야각 PLS 패널 적용…최상급 화질·색재현력 제공

와사비망고 24형 풀 HD 모니터 ‘FHD245 허니(Honey), 이하 FHD245)는 와사비망고가 선보이는 두번째 보급형 모니터로 24형 크기에 풀 HD 해상도를 갖추고 있다.
FHD245는 저가 중국산 가공 패널이 아닌 광시야각에 색재현력이 뛰어난 PLS 패널을 썼다. 

PLS 패널은 시야각이 넓고 색재현력이 뛰어날 뿐 아니라 픽셀간 간섭이 없어 고해상도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유지하는 장점이 있다. 

응답속도가 5㎳로 게임이나 동영상 재생 등에도 끊김이 없으며 장시간 모니터 사용시에도 피로가 적다.

FHD245는 FHD235와 마찬가지로 고성능 패널을 써서 보급형 모니터면서도 고급 모니터에서 맛볼 수 있었던 뛰어난 품질을 제공하는 모니터다.

티피링크 ‖ N1750 아처 C7
DRAM 128M·플래시 16M 메모리 탑재 최적 멀티미디어 환경 구현

티피링크 ‘N1750 아처 C7’은 퀄컴의 하이브리드 네트워킹 칩셋인 아데로스CPU를 장착했고 최적의 멀티미디어 환경구현을 위해 DRAM 128M, 플래시 16M의 메모리를 탑재했다. 이에 따라 홈네트워크와 대역폭 사용량이 큰 지능형 홈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특히 기존 제품이 SoC(System on Chip) 방식의 칩셋으로 설계돼 하나의 칩셋에서 유선과 무선을 동시에 처리하는 것과 달리 N1750 아처 C7은 공유기 내부에 CPU와 와이파이칩, NAT 스위치 칩을 분리해 유선과 무선을 동시에 사용해도 발열과 성능 저하가 발생하지 않는다. 

또 신제품을 지원하는 3개의 5dBi 외장형 안테나와 2.4㎓를 지원하는 3개의 4.5dBi 내장 안테나가 장착돼 무선거리가 증가하며 채널당 더 큰 대역폭과 높은 출력으로 안정된 고속의 무선 네트워크 구축을 가능케 한다.

WD ‖ 마이 패스포트 슬림
끊임없이 디지털 콘텐츠 즐기고 보호·보관 사용자에 이상적
 

WD의 ‘마이 패스포트 슬림(My Passport Slim)’은 메탈케이스와 256비트 하드웨어 암호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WD 스마트웨어 프로(WD SmartWare Pro) 데이터 백업 소프트웨어를 탑재해 마이 패스포트 슬림에 데이터를 백업하고 추가 복사본을 드롭박스에 저장할 수 있으며 드롭박스 계정을 마이 패스포트 슬림으로 백업할 수 있다. 

이런 기능을 모두 탑재한 마이 패스포트 슬림 휴대용 외장하드는 끊임없이 디지털 콘텐츠를 즐기고 보호하며 보관하는 사용자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다. 1TB, 2TB 용량으로 출시되는 이 제품은 슬림이라는 이름처럼 12.3㎜라는 얇은 두께를 가지고 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