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2. 화이트데이, 솔로여 커플이 되어라
상태바
이벤트2. 화이트데이, 솔로여 커플이 되어라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06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큐코리아‖ GW2460HM 아이 캐어
시력보호용 아이 케어 기술 탑재 24인치 모니터

벤큐코리아의 ‘GW2460HM 아이캐어’는 시력 보호를 위한 ‘아이 케어(eye-Care)’ 기술과 VA패널을 탑재한 24형 광시야각 모니터다.

GW2460HM 아이캐어는 2012년 11월 출시한 GW2460HM에 독자적인 아이 케어 기술을 새롭게 적용한 제품으로 이전 모델과 동일한 VA 패널을 사용해 3000:1 고정명암비와 트루 8비트 컬러 지원으로 선명한 화면을 구현한다. 1920×1080 픽셀의 풀 HD 화면비를 갖췄으며 상하좌우 178도 광시야각과 4㎳(GTG)의 응답 속도를 제공해 영화 감상이나 게임을 즐기기에 무리가 없다.

벤큐의 아이 케어 기술은 플리커 프리(flicker Free) 기술과 로우 블루 라이트(Low Blue Light) 기술을 통칭하는 용어로 일반적인 모니터에 비해 눈의 피로가 적고 시력을 보호하는 기술이다.

벤큐는 자체 개발한 센스아이3(Senseye3) 기술을 GW2460HM 아이케어에 탑재했다. 센스아이3 기술은 5개의 일반 모드와 4개의 로우 블루 라이트 모드, 총 9개의 설정을 통해 사용자의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화면을 보여주는 기술로 영화감상, 사진, 동영상, 게임, 웹 서핑, 독서 등 어떤 환경에서도 콘텐츠 본연의 색을 재현해 내면서도 눈의 피로를 줄일 수 있다.

위드웹 ‖ 엔탈 VOD 상품권
보고싶은 영화, 극장에서 못봤다면 엔탈에서 시청하자

엔탈은 VOD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다. 이를 통해 PC, 테블릿PC, 스마트폰 등의 스마트기기를 통해 스트리밍 방식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를 통해 영화를 영구 소장할 수도 있다.

아이담테크 ‖ 수퍼 붐 
ED 불빛으로 즐기는 블루투스 스피커  

아이담테크 ‘수퍼 붐(SUPER-BOOM)’은 멀티스피커에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근거리 무선 통신) 페어링 방식을 채택해 쉽게 스마트폰 음악을 무선블루투스로 음악을 전송, 재생하거나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를 꽂아 자체 음악재생도 가능한 제품이다.

수퍼 붐은 7W의 두개의 스테레오 스피커와 우퍼스피커로 웅장한 사운드를 구현하며 스피커 앞면 전체를 5가지로 표현되는 테마-LED 기법으로 재생되는 음악의 스펙트럼에 맞춰 실시간 칼라 LED 빛으로 표현해 더욱 생생한 음악감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5가지로 표현되는 LED 테마는 클럽(Club), 이퀄라이즈(Equalize), 그루브(Groove), 레인보우(Rainbow), 메트로(Meteor)다. 퍼 붐은 7W의 두개의 스테레오 스피커와 우퍼스피커로 웅장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수퍼 붐은 AUX 단자로 연결해 단순한 외부 스피커로 쓸 수 있음은 물론 NFC 기능을 가진 스마트폰과 단 한번의 터치로 블루투스 페어링이 가능해 편리하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