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주년 아이파경영, 직장인과 비전공자 위한 2021 세무사시험 ‘온라인합격 책임보장반’ 인기
상태바
17주년 아이파경영, 직장인과 비전공자 위한 2021 세무사시험 ‘온라인합격 책임보장반’ 인기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01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생직장’이라는 말이 사라진 요즘, 직장에 다니면서도 자신의 미래를 설계하고 준비하는 재직자가 적지 않다. 보다 안정적인 직업과 더 높은 소득을 추구하는 이들은 세무사 등 전문직 자격증에 관심을 보이지만 도전도 하기 전에 지레짐작으로 포기하기도 한다. 17년 전통의 세무사시험 전문 교육기관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재직자는 물론, 주부, 비전공자 등이 활용할 수 있는 2021년 세무사시험 ‘온라인합격 책임 보장반’을 준비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온라인 합격 책임 보장반’은 2021년 세무사 1차 시험 합격을 대비하는 세무사인강 커리큘럼이다. 평균 16년 이상의 세무사 합격전문 베테랑 강사 전원이 투입됐다. 본 과정은 기본기 확립을 위한 기본 종합반, 주요 과목의 이슈를 정리하고 재정학 및 선택과목의 기초를 확립할 수 있는 pre종합반, 전 과목의 이론을 체계적으로 정리하는 1차 종합반과 문제풀이 방식을 익힐 수 있는 객관식 종합반 등 7단계로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다. 

개별 강의를 단과로 수강할 때에 비해 최대 70%의 수강료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수강 기간은 500일로 매우 넉넉하다. 또한 ‘온라인 합격 책임보장반’ 수강생이 1차 시험에 합격할 경우 2차 시험 준비에 필요한 2차 종합반 오프라인 과정과 더불어 온라인과정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최종 합격을 위한 2차종합반 오프라인 수업 무상지원 혜택은 업계에서 유일무이한 수준이며 온라인강의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강의까지 모두 무상 제공한다는 점에서 세무사시험 최종 합격까지의 책임 서비스를 강조 한 것으로 돋보인다. 

온라인 강의뿐 아니라 시험 직전에 학원 현장에서 진행되는 최종파이널리뷰 강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학원 현장 모의고사도 지원해준다. 아이파토익의 전 과목을 20% 저렴하게 들을 수 있고 회계원리와 상법, 민법, 행정소송법 등의 기초를 닦을 수 있는 ‘pre-코스’도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세무사시험에 최종 합격한 학생에게는 장학금 20만원을 지급하는 등, 수험생이 학습에만 매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해 두었다. 

수험생 중심의 학습 지원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세무사학원은 지난 17년간 무수히 많은 세무사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 고객감동서비스지수’ 온라인서비스 경영교육부문 1위, 중앙일부가 주최하는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대상 경영교육 부문 등에서 수상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교육개발팀 신동근 과장은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제57회 세무사 1차 시험일정이 8월로 연기되면서 수험생들의 혼란이 가중되고 있다. 추후 시험 일정도 모두 영향을 받은 상황이지만,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끝까지 최선을 다해 온라인, 오프라인 교육을 제공, 수험생들의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특히 온라인 세무사 강의로 세무사시험을 준비 하고자 하는 직장인 및 기초가 부족한 비전공자 분들에게는 기본기를 강조하여 회독 수를 늘릴 수 있으며 시험에 나올만한 주요한 파트 중심 난이도를 고려하여 진행되는 온라인 합격 책임보장반 커리큘럼이 알맞을 것이라 추천한다”고 밝혔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온라인 합격 책임 보장반 세무사인강’에 대한 정보는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이아이파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