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모바일 게임 ‘테니스 클래시’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상태바
구찌, 모바일 게임 ‘테니스 클래시’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6.0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찌(Gucci)가 글로벌 모바일 테니스 게임 ‘테니스 클래시(Tennis Clash)’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와일드라이프 스튜디오(Wildlife Studios)가 개발한 테니스 클래시는 플레이어들에게 실제 테니스 경기를 펼치는 것과 같은 경험을 선사하는 게임이다.

오는 6월 18일부터 플레이어들은 게임 속에서 구찌 테니스복을 착용하고 구찌스페셜 토너먼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속의 두 캐릭터인, ‘다이아나(Diana)’와 ‘조나(Jonah)’를 위해특별히 디자인된 테니스 룩은 테니스화, 양말, 모자, 옷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플레이어들은 게임 속 아이템을 실제 구찌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어 현실과 가상세계가 만나는 특별한 경험을 만난다.

그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들은 ‘구찌 오픈(Gucci Open)’이라는 새로운 토너먼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경기는제한된 시간 내에 상대방보다 더 많은 점수를 내는 사람이 이기는 것으로, 보다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플레이어들에게 구찌 로고가 새겨진 테니스 스트링을 제공한다. 

한편, 테니스 클래시는 앱스토어 인기 스포츠 게임 5위권 내를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 구글플레이에서 ‘2019년 가장 경쟁력 있는 5가지 게임’ 중 하나로 선정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테니스 클래시는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