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통신나라, 인터넷·TV 결합 상품시 현금사은품 제공
상태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통신나라, 인터넷·TV 결합 상품시 현금사은품 제공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6.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 인터넷 시대를 맞이한 가운데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재택 근무, 온라인 개학 등으로 인해 인터넷 가입자 수가 증가하고 있다. 

더불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초·중·고의 원격 수업이 활성화되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가족들과 함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편하게 디지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OTT, IPTV에 대한 수요와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초고속 인터넷과 TV 결합상품 가입 설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대리점 보다는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비대면 가입이 가능한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통한 설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는 SK KT LG 헬로비전 등 다양한 통신사별 상품과 유무선결합할인, 현금 사은품 지원 혜택 등을 직접 비교해 보고 가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인터넷티비(TV) 결합상품의 경우 기존 사용하던 통신사 그대로 재약정을 하거나 통신사를 변경할 수 있는데 재약정보다는 인터넷 신규가입, 즉 통신사를 변경하는 것이 현금지원 혜택을 더 많이 받아볼 수 있다.”고 조언했다.

현재 경품고시제에 의거해 초고속 인터넷만 단독으로 가입할 경우 10~18만원의 현금지원이 가능하고, 인터넷TV 결합상품 가입 시 통신사별 최대 43~46만원의 현금지원이 가능하다.

인터넷 검색창에 인터넷가입 현금 사은품 많이주는곳 등 사은품이나 현금지원 등에 관련된 검색어가 자주 눈에 보인다. 하지만 고객을 유인하고 사은품을 지급하지 않고 폐업을 하는 업체가 많으니 반드시 꼼꼼히 따져보고 가입해야 한다.

한편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공식 승인 인터넷 비교사이트인 네이버카페 ‘통신나라’의 경우 2008년부터 인터넷 및 인터넷티비(TV)결합상품 가입 만을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실제 설치 후기 게시판을 보면 2008년 LG파워콤부터 고객들이 작성한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결합 상품 가입 시 최대 46만원의 현금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으며, 포털사이트에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 SK, KT인터넷가입 등 키워드를 검색해보면 연관검색어로 노출될 만큼 신뢰도 있는 업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