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사후관리 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상태바
차별화된 사후관리 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3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을 본점으로 대전, 일산 등 전국 적으로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이 후 꼼꼼한 사후관리를 진행하여 전국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도 선보여 높은 분양가가 부담스러워 망설였던 반려인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분양가 최대 85% 할인 혜택도 선보이고 있다. 그리고 미유펫에서는 분양시 전문 펫플레너에게 1:1로 고객의 환경, 성향 등에 맞는 묘종, 견종들을 상담받을 수 있어 최근 새로 오픈한 수원점을 비롯해 서울(강남), 진주 등 전 지점에서 분양 문의를 비롯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 관계자는 “최대한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미유펫은 ‘원스톱솔루션’으로 한건물에서 분양, 교배, 병원 등 반려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누릴 수있도록 하였다.”며

이로 인해 인천애견샵 ‘미유펫’으로는 영종도, 광명, 부천 등 인근지역에서도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고양이분양을 위한 문의 전화가 빗발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전국에서 환호를 받고 있는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 관계자는 “실속있는 사후 보상관리, 합리적인 분양가로 반려인들을 돕고 있으며 어린강아지, 고양이에게 취약한 3대 질병에 관한 키트 검사를 마친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만을 선보이고 있어, 마산 등 인근 경남지역에서도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전했다.

또한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최근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보다 다양한 ‘미유펫’의 정보들은 공식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