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가격으로 멋진 여름을 보내세요”..맞춤정장 HK테일러 ‘썸머 프로모션’
상태바
“시원한 가격으로 멋진 여름을 보내세요”..맞춤정장 HK테일러 ‘썸머 프로모션’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3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가 7월까지 여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국내외 유명 원단으로 구성된 ‘썸머 프로모션’에는 바지와 셔츠, 자켓등의 세퍼레이트와 여름정장 및 사계절 춘추정장 등을 용도에 맞게 구비할 수 있는 두벌 프로모션을 할인된 가격에 추가 혜택을 더해 여름 스타일을 제안한다.

여성맞춤정장 라인인 ‘HK테일러 우먼수트’ 역시 행사가 진행된다. 최근 6주년을 맞이한 업체의 시그니처 원단인 HK패브릭 및 이태리, 영국 명품 원단으로 여성 바지 또는 스커트 정장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우먼수트 계약 고객에게는 막스마라 코트로 유명한 ‘톨레뇨’ 캐시미어 100% 맞춤코트 진행에 5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 또는 가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을 위한 웨딩 풀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웨딩 풀 패키지는 맞춤셔츠와 리폼, 커플 턱시도 대여, 보타이, 포켓치프의 32만원의 구성에 패키지는 원단에 따라 90만원에서부터 120만원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웨딩 비시즌인 여름에 맞춤예복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조끼 또는 바지 증정과 양면벨트 증정, 가족 계약 시 추가 혜택등이 준비되어 있다.

HK테일러는 맞춤정장 전문 업체답게 손바느질 비스포크 공정과 접착식 수미주라 공정의 제작소를 목동본점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다. 비스포크 수트는 우리나라 최고의 제작 기술력인 소공동 제작방식이며 이를 바탕으로 수미주라 맞춤수트가 제작되고 있어 퀄리티의 완성도가 남다르다.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의 HK테일러의 썸머 프로모션이 실용적으로 여름 패션을 준비하는데 도움 되길 바랍니다” 라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등 전국 매장이 운영 중이며 6월 중순 천안점이 리뉴얼 오픈 예정이다. 업체에 대한 정보 및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