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가구단지 ‘디자인우바’,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여
상태바
하남가구단지 ‘디자인우바’,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여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개인의 차별성과 희소성을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이 새로운 소비 패턴으로 떠오르면서 개인별 취향을 고려한 맞춤 디자인 가구가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가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으며 여러 가구 브랜드에서 다양한 가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소파는 ‘거실 인테리어의 완성’이라고 불릴 만큼 전체적인 분위기를 좌우하곤 한다. 어떤 디자인의 소파를 배치하냐에 따라 집안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기에 단순히 유행을 따른 소파를 구입하기 보다는 시간이 지나도 고유의 가치를 유지하는 디자인 가구 및 소파를 구입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다.

하남가구단지 ‘디자인우바(DESIGN UVA)’는 디자인 가구 브랜드로, 고품질의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고 있다. 2대째 내려오는 소파 장인이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중간 마진 없는 가격에 여러 가구를 만나볼 수 있어 하남가구단지 내에서도 이미 디자인 가구 전문점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 곳에서는 소파를 비롯해 침대, 식탁, 화장대 등 공간과 용도에 따른 가구를 판매한다. 하나를 만들더라도 제대로 된 가구를 만든다는 신념으로 체계적인 공정을 구축한 것은 물론, 고가의 고급 소재만을 고집하고 있으며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 가구를 제공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소파 전문 브랜드인 만큼 모든 공정을 기계로 하는 타 공장과 달리, 전 공정을 장인들의 수작업으로 진행해 보다 세심하고 정교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디자인우바 소파는 풀그레인 등급의 전체 가죽 소파로 제작돼 촉감이 좋고 부드러운 텍스처를 선사한다. 맞춤 제작으로 진행돼 하드 타입의 가죽과 소프트 타입의 가죽을 직접 만져보고 선택할 수 있고 컬러, 사이즈 등의 선택이 용이하다.

디자인우바 측에 따르면 하남 미사 입주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구매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고 한다. 이유는 각기 다른 집 구조에 따라 맞춤 주문이 가능하고 양질의 가구를 거품 없는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곳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우바소파는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 지역은 물론, 부산이나 제주도 등 먼 지역에서도 구매할 정도로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디자인우바 관계자는 “자사는 장인 정신을 기반으로 완성도 높은 제품을 위해 겉으로 보이는 심미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부자재들까지도 고품질의 원재료를 고집하고 있다”라며, “고객 편의를 위해 넓은 규모의 매장을 마련했으며 1층 카페를 통해 휴식을 즐길 수 있으니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를 부담 없는 가격대에 구입하고 싶다면 하남가구단지 내 디자인우바를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경기도 긴급재난지원금 하머니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전시제품 할인과 신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 중이니 평소 가구 교체를 희망하는 소비자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디자인우바(DESIGN UVA)’는 경기 하남시 창우동에 소재해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