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13 16:49 (월)
OS컴퍼니 ‘드루와 모기퇴치기’, 해충퇴치기 4차 한정수량 할인
상태바
OS컴퍼니 ‘드루와 모기퇴치기’, 해충퇴치기 4차 한정수량 할인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컴퍼니에서 해충ㆍ벌레퇴치기 ‘드루와 모기퇴치기’ 한정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본 제품에 대한 4차 한정수량 할인이 진행되며 2개 이상 구매 시 수량에 따라 복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오직 OS컴퍼니 공식판매처에서 구매한 제품에 한해 6개월 무상 A/S를 보장한다.

단잠을 방해하는 모기를 잡는 방법은 다양하다. 모기향을 피우거나 에어로졸을 뿌리는 방법이 있는가 하면, 강한 전압을 이용해 즉시 모기를 사멸시키는 모기채도 있다. 사실 모기를 비롯한 각종 해충을 제거하는데 있어 가장 좋은 방법은 방역업체를 이용하는 것이지만 일반 가정에서 이용하기에는 다소 부담이 있다.

가장 보편화된 방식을 꼽자면 모기향, 에어로졸이 있다. 하지만 화학약품을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전에 대한 우려가 있으며 전기모기채 역시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 사용할 경우 감전, 화재 등 사고 발생 위험이 크다. 보다 안전하고 확실한 해충퇴치기를 찾는다면 빛을 이용한 모기퇴치기가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다.

OS컴퍼니 드루와 모기퇴치기는 빛 감지 광센서가 탑재된 제품으로, 365nm 파장의 근자외선 광파를 배출해 여러 해충을 유인한다. 빛을 보고 날아온 해충들은 11엽 날개로 구성된 흡입팬이 강력한 유속으로 빠르게 빨아들여 포집통에 저장하고 저장된 해충은 바람에 말려 탈수된다. 일일이 잡으러 다닐 필요가 없는 것은 물론, 주기적으로 포집통을 비워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관리 역시 간편하다.

드루와 모기퇴치기는 공기역학 시스템을 활용한 터보팬을 채택했으며 창의적인 통풍 구조와 막힘 없는 직류 구조 설계로 잔고장에 대비하고 있다. 또한, 모기잡이 모드, 수유등, 무드등 총 3가지 램프 모드를 지원해 개인별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선택이 용이하며 28db 저소음 설계로 편안한 취침이 가능하다.

크지 않은 사이즈로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며 화이트와 원목이 결합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일반 콘센트나 건전지 교체 방식이 아닌 USB 충전 방식을 활용하고 있으며 핸드폰 충전기나 보조배터리, PC 등 여러 전자제품과 연결해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이용해볼 수 있다.

아울러 드루와 모기퇴치기는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KC전기용품안전인증, 방송통신기자재 적합인증 등 각종 안전인증을 취득한 바 있으며, 추가적인 유지 비용 없이 관리만 잘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경제적이다.

OS컴퍼니 관계자는 “본 제품은 빛을 이용한 것으로 화학물질에 대한 걱정이 없으며 소음, 안전사고 등 여러 단점을 보완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OS컴퍼니’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