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쇼파 투명한 원가공개 ‘레드플래닛전남광주점’, 오픈이벤트 개최
상태바
광주쇼파 투명한 원가공개 ‘레드플래닛전남광주점’, 오픈이벤트 개최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쇼파 전문 ‘레드플래닛전남광주점’이 오픈이벤트를 진행하며 매장 오픈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레드플래닛의 가죽쇼파, 패브릭쇼파 등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거실 분위기를 한층 살려줄 수 있는 고급 카페트 등 오픈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레드플래닛은 전국 모든 지점에서 동일한 가격을 책정해 판매하는 정찰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쇼파 제작 원가를 모델별로 상세히 공개하며 가격 거품 제거에 앞장서고 있다. 쇼파 제작 시 기본 재료로 원단 및 가죽, 목재, 하드웨어 등 다양한 재료가 사용되는데 레드플래닛은 사용하는 자재의 브랜드와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해 소비자의 알 권리를 충족한다. 

패브릭쇼파에는 폴란드2020년 유럽최고의 패브릭으로 선정된 AGMAMITO사의 TEJIDO 패브릭 정품 원단을 사용하고 있으며, 물만 가지고도 얼룩과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이지클린 기능 덕분에 반려동물을 기르거나 아이들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서도 편하게 쓸 수 있다. 내구성이 좋고 생활 방수도 되기 때문에 10년을 사용해도 거뜬하다. 

밤하늘 별들의 이름을 따서 디자인한 각양각색의 쇼파는 디자인과 색상, 기능이 제각각 다르며 해당 업체에서는 구입 시 상담을 통해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 등을 선택할 수 있다. 국내 공장에서 직접 제작해 배송하기 때문에 유통 가격을 절감하고 있으며, 전체 제조 원가의 단 10%만 브랜드 마진으로 남기며 정직한 영업을 모토로 하고 있다. 

덕분에 힐스테이트연제, 일진 스위트포레, 광주그랜드센트럴 등 많은 아파트 입주가구가 공동구매 문의를 하고 있다. 주말이면 광주가구점을 찾아 홈스타일링 쇼핑에 나서는 순천e편한세상 1차, 2차 및 여수 파인빌리지, 광주백운 코아루아팰리스힐 등 광주 안팎의 신규 아파트 단지 입주자들도 레드플래닛전남광주점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욱 구체적인 이벤트 정보는 레드플래닛전남광주점 매장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