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3 18:19 (금)
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전국 33개 도로정보 추가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전국 33개 도로정보 추가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5.2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5월 최신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팅크웨어는 전국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도로정보 업데이트를 위해 현지조사를 통한 데이터 수집 및 분석으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보다 빠른 도로 정보 업데이트를 위해 2개월 단위로 정기적인 전자지도의 업그레이드 지원해 최신, 최고 수준의 지도 데이터 확보 및 품질 유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경남 창원 마산항-가포신항 신설 연결도로 [제공=팅크웨어]
경남 창원 마산항-가포신항 신설 연결도로 [제공=팅크웨어]

이번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에서는 전국 새롭게 개통됐거나 변경된 국도를 포함한 고속, 지방, 일반 도로정보에 대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특히 마산항-가포신항 신설 연결도로, 부산 서면 근남 1,2공구 개통 등을 포함한 전국 33개의 시군구 도로정보를 새로 추가됐다.
또 이전된 용인 세브란스 병원, 개통된 여주재터널, 부산 원동역 등 이동, 주요 지역 내 관심지점(POI, Point of Interest) 더불어 전국 주유소, 충전소, 맛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의 변경된 정보 및 시즌 테마정보도 업데이트 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운전자에게 효율적인 경로안내를 지원하기 위해 회사는 빠르게 변화하는 도로환경을 반영한 전자지도를 운영, 유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를 통해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