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어린이용 웨어러블 기기 ‘T키즈폰 준2’ 단독 출시
상태바
SK텔레콤, 어린이용 웨어러블 기기 ‘T키즈폰 준2’ 단독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06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편의·안전 기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키즈(Kids)용 웨어러블 기기 ‘T키즈폰 준(JooN) 2’를 오는 7일 단독 출시한다.

T키즈폰 준 2는 SK텔레콤이 중소기업 ‘인포마크’와 함께 개발한 손목시계 형태의 웨어러블 기기로 ▲음성통화 ▲전용 메신저 준 톡(JooN Talk) ▲자녀 위치 실시간 확인 ▲위급 알람 ▲캐릭터 키우기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부모에게는 자녀의 안전 관리 서비스를, 자녀에게는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작년 7월 업계 최초로 키즈 전용 ‘웨어러블기기–앱–요금제’ 종합 패키지를 선보였으며 T키즈폰 준1은 현재 17만명이 가입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SK텔레콤은 자녀의 안전을 걱정하는 부모 고객들의 니즈를 세심히 분석해 ‘자녀 위치 실시간 확인’, ‘위급 알람’, ‘안심존’ 등의 기능을 제공한 것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 SK텔레콤이 키즈 전용 웨어러블 기기 ‘T키즈폰 준(JooN)2’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T키즈폰 준2는 ‘고객자문단’ 등 고객 목소리를 반영해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터치스크린 적용, 배터리 용량 증대, 디자인 향상 등 하드웨어 업그레이드뿐 아니라 ‘준 톡(JooN Talk)’, ‘캐릭터 키우기’ 등 다양한 기능도 추가했다. 

T키즈폰 준2는 터치기능을 적용해 아이들의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하게 했다. T키즈폰 준2를 이용하는 어린이는 간단히 두 번의 터치만으로도 부모가 지정해둔 30명과 통화가 가능하다. 

한글을 몰라도 등록된 사진을 보며 통화대상을 쉽게 선택할 수 있으며 전화 수신 또한 지정 번호에서 걸려온 것만 가능케 해 스팸전화 착신이 차단된다. 배터리 용량 증대와 스피커 업그레이드로 음성통화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더불어 자녀의 흥미 유발을 위해 ‘캐릭터 키우기’, ‘퀴즈 풀기’, ‘배지 모으기’ 등 재미요소도 강화됐다. 특히 아이들이 선호하는 ‘또봇’, ‘쥬쥬’ 등의 캐릭터를 도입해 아이들의 눈높이를 맞췄다. 

부모는 본인의 스마트폰에 ‘준 박스(JooN Box)’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 연락처 등록 등 키즈폰의 기본적인 환경 설정뿐만 아니라 ‘자녀 위치 실시간 확인’, ‘안심존’ 설정, ‘준 톡’, 자녀에게 ‘칭찬 배지 보내기’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T키즈폰 준2는 표준요금제보다 저렴한 월 8000원의 ‘T키즈 전용요금제’로 이용 가능하다. 음성통화 30분, 망내 지정 1회선 음성무제한, 데이터 100㎆가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SK텔레콤은 월 1000원의 부가서비스 ‘T키즈 기프트 박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T키즈 전용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이 이 부가서비스에 가입하면 ‘키자니아’ 또는 워터파크 50% 할인, 청소년 영화 무료 예매권 2매, 11번가 쿠폰 1만원, 뮤지컬 ‘변신자동차 또봇’ 5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SK텔레콤은 T키즈폰 준2 출시를 기념해 5월10일 까지 T키즈폰 준2 신규 가입 고객에게 ‘키자니아’ 생일파티 이용권, 11번가 10만 포인트, ‘또봇 태권 K’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