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3 18:19 (금)
링크시스, 가정용 트라이밴드 메시 공유기 MR9000X 출시
상태바
링크시스, 가정용 트라이밴드 메시 공유기 MR9000X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5.2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및 4K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신제품

링크시스(Linksys)가 MAX 스트림 트라이밴드 게이밍 메시 와이파이 AC3000 공유기 ‘MR9000X’를 출시한다. MR9000X는 퀄컴(Qualcomm)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사용해, 발열은 줄이고 병렬 데이터 처리 능력을 향상시켰다.

외부의 고출력 안테나 4개가 장착되며 그 중 2개는 게임 전용 신호로, 게이밍 속도를 최적화하도록 설계했고 게이밍 장치 우선순위 설정 기능을 지원해 멀티 플레이 게임을 즐길 때 끊김이나 속도저하 없는 최상의 네트워크 환경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최상의 홈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최대 3Gbps의 강력한 스피드와 최대 3000 평방피트의 넓은 커버리지로 집 안 전체에 초고속 Wi-Fi를 제공하며, 트라이밴드 공유기에는 최대 25개 이상의 기기와의 연결을 보장하는 MU-MIMO 기술이 탑재되어, HD 콘텐츠 및 온라인 게임 등 동시 스트리밍에 이상적으로 설계됐다.

또한, 링크시스 인텔리전트 메시(Linksys Intelligent Mesh) 기술로 링크시스 벨롭(Linksys Velop) 및 링크시스 메시 공유기(Linksys Mesh Router, MR) 시리즈의 어떤 공유기와도 메시 네트워크를 손쉽게 형성할 수 있다.

안정환 링크시스 사업부장은 “한국은 가장 많은 모바일 게이머들을 보유한 아시아 국가 중 하나로, 최적의 성능과 보안이 보장된 모바일 게이밍 환경을 요구하는 고객이 많다. 이번에 출시된 MR9000X를 통해 소비자들이 손쉽게 메시 홈 엔터테인먼트를 구성하고 즐거운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만끽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