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6 13:48 (월)
뷰티영, ‘메조샷 실프팅 주름개선크림’ 얼굴 탄력 및 팔자주름 관리에 도움
상태바
뷰티영, ‘메조샷 실프팅 주름개선크림’ 얼굴 탄력 및 팔자주름 관리에 도움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여성들이 느끼는 피부 고민 중 하나가 바로 ‘주름’이다. 주름은 노화가 시작되는 20살 이후부터 생기기 시작하며, 이를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외모가 크게 달라 보이게 된다. 특히 눈가와 입가에 생긴 주름은 노안으로 보이게 하는 주범으로 이를 위한 피부탄력크림, 리프팅크림 또는 주름크림추천 제품 등을 찾는 사람들이 크게 늘고 있다.

최근에는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노화에 관심을 많이들 가지는 추세여서 처진얼굴실리프팅이나 이마실리프팅, 팔자주름리프팅 등을 고려하는 사람도 많다. 이러한 가운데 뷰티영의 ‘메조샷 링클아웃 실프팅 주름탄력크림’이 (주)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눈가주름, 팔자주름, 표피 탄력 개선 효능을 검증하는 2주간의 실험에서 그 효능을 검증받아 바르는 보톡스로 주목받고 있다.

메조샷 링클아웃 실프팅 주름개선화장품은 수천 개의 키토산 파이버가 피부를 탄력적으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키토산 파이버는 키토산을 이용해 섬유 형태로 가공한 녹는 실로 피부를 매끈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더욱이 이 제품은 세계적인 화장품 원료사인 프랑스 세더마사에서 개발한 탄력 성분인 ‘보르피린’이 함유돼 보르피린크림으로도 불린다. 보르피린은 미국을 비롯한 유럽, 일본 등 국제 특허를 받아 더욱 믿을 수 있다. 이외에도 피부결 및 주름 개선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되는 키토산, 판테놀,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 베타인, 아데노신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있다.

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을 해칠 수 있는 파라벤 7종이 검출되지 않았으며, 피부 자극 평가 시험에서도 ‘메조샷 링클아웃 실프팅크림 시료는 일차자극 측면에서 무자극 시료로 판단된다’는 결과를 받았다. 이에 팔자주름크림, 녹는실크림, 얼굴리프팅크림을 찾는 이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다.

뷰티영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눈가주름없애는법을 찾는 이들 사이에서 아이크림추천 제품으로 입소문 나 있다”며 “노화로 인해 깊어진 주름이 고민이라면 한 번 사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녹는실리프팅크림인 메조샷 링클아웃 실프팅 주름개선크림의 구매 및 스펙 사항은 뷰티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