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뮤직, 그린카와 제휴…3개월간 뮤직셰어링카 운행
상태바
KT뮤직, 그린카와 제휴…3개월간 뮤직셰어링카 운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05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뮤직과 그린카가 제휴를 맺고 4월부터 3개월간 뮤직셰어링카를 운행한다.

4월 음악앱 지니의 생활밀착형 서비스 지니 드라이브 모드 정식버전을 출시하면서 KT뮤직은 뮤직셰어링카에서 지니 드라이브 모드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니 드라이브 모드는 운전자가 안전하게 음악을 들으면서 운전할 수 있도록 두 번의 터치로 음악을 재생할 수 있게 설계돼 있다.

▲ KT뮤직과 그린카가 제휴를 맺고 4월부터 3개월간 뮤직셰어링카를 운행한다.

손쉽게 평소 내가 즐겨 듣는 ‘재생목록’과 최신 유행음악을 담은 ‘실시간 톱100’, 드라이브 테마를 즐길 수 있는 ‘오늘의 선곡’, ‘마이앨범’등을 간단메뉴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올레네비게이션 서비스가 탑재돼 음악을 들으며 길찾기도 가능하다.

음악적 컨셉과 지니 브랜드 컨셉이 조화를 이룬 디자인으로 랩핑된 뮤직셰어링카는 차량내 핸드폰 거치대와 스피커로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한 AUX케이블을 제공, 드라이빙 뮤직 감상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뮤직셰어링카는 스마트폰이나 회원카드를 통해 24시간 무인대여가 가능하며 고객이 필요시간을 30분부터 10분단위로 예약할 수 있고 서울 홍대입구역, 천호역 등 10개 그린카 그린존에서 대여할 수 있다.

장준영 KT뮤직 본부장은 “음악서비스 지니와 함께 하는 뮤직셰어링카는 고객에게 추억과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운전 중 음악듣기에 최적화된 지니 드라이브모드를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