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호점돌파임박 족발보쌈 통달배, 소자본배달창업 ‘한식혼밥집’ 운영
상태바
100호점돌파임박 족발보쌈 통달배, 소자본배달창업 ‘한식혼밥집’ 운영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호점 돌파임박 유망프랜차이즈 통달배가 소자본배달창업 한식혼밥집을 운영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통달배 한식혼밥집은 얼리지 않은 신선한 돼지고기를 매일 삶아 깊은 맛의 순대국(순대국밥)과 뼈해장국을 만든다. 뿐만 아니라 점심식사로 안성맞춤인 김치찌개, 부대찌개 등의 식사류와 삼겹도시락, 보쌈도시락, 족발볶음밥도 제공한다. 무더운 여름을 겨냥한 별미막국수도 눈길을 끈다.

특히 ‘집밥보다 더 집밥 같은 우리 동네 인기 혼밥집’을 표방하는 이곳은 최근 증가한 1인가구와 혼밥혼술족에게 알맞은 1인분(한그릇)도 배달하는 혼밥집이므로 매출 상승폭이 갈수록 커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엄격한 위생 관리와 깔끔한 인테리어, 청결한 개방형 주방시설을 갖춰 고객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으며 여러 단골 고객을 확보했다는 것도 특징이다.

한식혼밥집으로 배달업계에 새 역사를 쓰고 있는 통달배는 소자본배달창업 전문 프랜차이즈다. 이곳의 통합 배달전문점(샵앤샵배달창업 매장)은 1개의 매장이 족발집, 보쌈집, 삼겹살집 등의 다양한 메뉴를 모두 제공하므로 넓은 수익루트를 통한 지속적인 수익창출에 유리하며, 배달서비스 전문이므로 창업비용을 최소화한 소규모창업도 가능하다.

또한 통달배 샵앤샵창업 배달전문점은 나자 1인창업자부터 업종전환창업자, 여자 초보창업자까지 누구나 족발전문점, 쪽갈비집 등의 모든 메뉴를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을 구축했다. 덧붙여 발군의 개발력으로 수비드 조리로 부드러운 찜닭집, 닭도리탕집 메뉴와 술안주로도 좋은 야식닭발집 메뉴를 개발했다.

통달배가 매주 수요일 오후3시 본사에서 진행하는 요즘 뜨는 소자본 배달창업 설명회에 참석하면 이곳의 한식혼밥집과 족발배달집 등 통합 배달전문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 더불어 통달배 족발배달전문점 등 샵앤샵배달창업 가맹점으로 소자본 업종변경창업을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