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홈쿠첸, 가전제품 체험단 모집…최대 50% 할인
상태바
리홈쿠첸, 가전제품 체험단 모집…최대 50% 할인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03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홈쿠첸이 봄맞이 할인구매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제40기 체험단에게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리홈쿠첸의 인기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제품은 밥솥과 전기레인지, 제습기 및 전기보온포트 등 총 17종이다. 특히 국내 최초 스마트터치 LCD를 적용해 스마트폰처럼 터치해 사용할 수 있는 2015년 신제품 밥솥 ‘탑(TOP)’과 탁월한 사용편의성으로 인기를 끄는 ‘IH스마트레인지’, 황사와 미세먼지에도 빨래 걱정을 덜어주는 제습기 등 프리미엄 가전제품이 포함돼 있다. 모집 인원은 150명이며 기간은 오는 23일까지이다.

▲ 리홈쿠첸이 봄맞이 할인구매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리홈쿠첸샵에 가입 후 지원서를 작성 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 문자와 이메일을 받은 후 리홈쿠첸샵에서 체험단 해당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면 된다.

이후 5월 10일까지 블로그 및 카페 2곳 이상에 사진이 포함된 사용 후기를 작성하고 후기 게시판에 URL을 남기면 VIP 회원이 될 수 있다. VIP 회원에게는 평생 전 품목을 30%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체험단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보너스 이벤트가 함께 진행 된다. 1등에게는 쿠첸 와이드 그릴(1명), 2등에게는 파리바게트 기프티콘(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리홈쿠첸샵에 공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