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침대 루모스, 슈퍼세일5 할인가로 만나는 더블매트리스 등 혼수 필수템
상태바
호텔침대 루모스, 슈퍼세일5 할인가로 만나는 더블매트리스 등 혼수 필수템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5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유명 호텔침대 납품을 담당하고 있는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 ‘루모스’가 5월 슈퍼세일5 행사를 실시, 혼수 필수템인 더블매트리스 등 주요 침대매트 제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여 웨딩 시즌을 맞이한 예비신랑신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루모스의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등 다양한 미국 유명브랜드 제품을 한 매장에서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것이 가능한 이유는 창고형할인매장 루모스가 미국 현지 법인 딜러쉽 계약을 통해 중간유통마진을 최소화하여 미국 TOP10에 손꼽히는 브랜드 제품을 정찰제 가격으로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5월 웨딩 시즌을 맞아 혼수리스트로 퀸침대, 더블매트리스, 템퍼모션베드 등 다양한 침대매트리스추천 제품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또한 루모스 매장에서는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특히 매장에서 수면전문가의 상담을 받아볼 수 있어 자신의 몸에 꼭 맞는 제품을 고르는데 큰 도움이 된다.

이와 더불어 루모스는 침대프레임을 고객에 니즈에 맞춰 주문 제작이 이뤄져 소재, 색상, 높낮이 변경 등이 가능하며, 주문제작임에도 불구하고 공장원가에 제공돼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합리적이다. 

뿐만 아니라 루모스에서는 10년 무상 보증 워런티를 실시하여, 품질에 대한 신뢰와 A/S 보장 측면에서도 동시에 만족을 주고 있다. 

루모스 5월 슈퍼세일5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모스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전시장 정보나 신상품 정보 또한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