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호텔 메이플’ VIP 멤버십 신규 등급 및 혜택 추가!
상태바
‘메이플스토리’ ‘호텔 메이플’ VIP 멤버십 신규 등급 및 혜택 추가!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5.25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0일까지 유리잔 쌓아 올려 점수 획득하는 ‘몬스터 피라미드’ 이벤트 오픈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호텔 메이플’ VIP 멤버십에 신규 등급 ‘프레스티지(PRESTIGE)’를 오픈했다.

6월 10일까지 17주년 기념으로 진행하는 ‘호텔 메이플’에서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VIP 멤버십 등급’을 높이면 각 등급에 따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고 등급 ‘프레스티지(PRESTIGE)’를 달성하면 ‘태풍 성장의 비약’과 월드당 ‘메이플 인피니티 풀’ 1일 3회 이용 기회를 얻고, ‘호텔 메이플’ 샵에서 구매 가능한 물품도 늘어난다.

특히, VIP 헌터 클럽의 세 번째 사냥 서비스 ‘스페셜 테라피’를 이용해 ‘17주년 코인’ 획득이 가능하다.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해 ‘향초’ 게이지를 채우면 ‘테라피 타임’이 발동하고, 사냥을 돕는 ‘테라피스트 케리’가 등장해 주위 몬스터를 공격한다.

이와 함께, 6월 10일까지 총 6종류의 36개 ‘유리잔’을 쌓아 올려 피라미드를 완성하는 ‘몬스터 피라미드’ 이벤트를 연다. ‘유리잔’ 1개를 쌓을 때마다 점수가 올라가며, 총 3라운드를 모두 마치면 최종 누적 점수에 따라 순위를 결정해 ‘17주년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커닝타워’, ‘파괴된 헤네시스’, ‘암벽거인 콜로서스’ 등 일부 사냥터에서 몬스터가 더 자주, 많이 출몰하도록 수정해 필드 사냥 효율을 개선했다.

한편, 넥슨은 오는 6월 11일부터 24일까지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뷰티 어워즈 헤어 쿠폰 교환권’, ‘코어 젬스톤’ 등 보상을 제공하는 ‘핫 썸머 워밍업’과 미접속 상태에서도 경험치를 저장할 수 있는 ‘아무것도 안 했는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