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장마, 실내 공기청정을 위해 미리 ‘로얄 공기청정기’ 구매 고객 늘어
상태바
다가오는 장마, 실내 공기청정을 위해 미리 ‘로얄 공기청정기’ 구매 고객 늘어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가 계속 내리는 장마철이 되면 실내 습도도 올라가고 공기 질이 나빠진다. 비가 잠깐 오면 공기가 더 쾌적해지기도 하지만, 온도가 높고 비가 많이 올 때는 공기가 습해져 불쾌지수도 올라가고 피로가 더 심해질 수 있다.

이에 장마철을 대비해 실내 공기 질 개선에 도움이 되는 공기청정기 순위를 비교하고 실제 이용해본 사람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추천 받아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원룸에 놓을 미니 사이즈 제품을 찾는다면 ‘로얄 공기청정기’가 적합할 수 있다.

자취생 필수품으로도 알려진 ‘로얄 공기청정기’는 가정용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도 적합하다. 크기가 작고 무게가 가벼워 휴대성이 좋고, 디자인도 깔끔해 어디에 놔둬도 잘 어울리는 편이며, 인테리어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도 해 다양한 공간에서 이용하기 좋다.

헤파 필터가 장착되어 초미세먼지 제거율이 99.97%에 달한다. 이에 사계절 내내 심한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제거에 도움이 된다.

‘로얄 공기청정기’에 장착된 헤파 필터는 헤파 H13등급으로, 흡착력이 좋은 코코넛 쉘 활성탄을 이용해 미세먼지 외 악취, 유해가스 등의 정화에도 도움이 되어 실내에서 오래 있어야 할 때, 요리 후 사용하기 좋다. 특히 요즘처럼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힘들 때 쾌적한 공간에서 호흡기 건강 관리를 하기에도 도움이 된다.

BLDC 저소음 모터를 이용해 소음을 30% 이상 줄여 수면 중에도 사용하기 편리하며, 사용 중 LED 무드등이나 패널을 통해 미세먼지 농도를 한 눈에 바로 파악할 수 있다. 전력효율도 좋아 매일 24시간 사용 기준 한달 전기요금이 1,000원 내외로 나와 전기세 부담도 줄였다.

한편 현재 ‘로얄 공기청정기’ 할인 이벤트, 베스트 리뷰 사은품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판매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