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YBM 1타 초초강추토익 엄대섭 강사의 LC 고득점 비결
상태바
신촌 YBM 1타 초초강추토익 엄대섭 강사의 LC 고득점 비결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2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여름방학 대비, 신촌ybm 초초강추 엄대섭 강사는 토익 공부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점수보장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엄대섭 선생님 신촌토익학원 1타 토익 초초강추의 실전반, 입문반 LC를 담당하고 있으며, 다수의 영어 관련 서적을 저술한 신촌토익계에서 유명한 저자다.

엄대섭 강사의 강좌가 ybm토익 1위가 될 수밖에 없는 이유는 엄대섭 강사가의 특별한 수업방식이다. 이는 기존의 강사들과 현저이 다르다.

엄대섭 강사는 토익 고득점을 얻기 위해서는 LC에서 무조건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아야 한다고 말한다. 또한, 매달 만점자를 배출하며, 이는 지난 몇 년 동안 신촌 YBM에서 엄대섭 강사가 왜 LC 1위 인지를 증명한다.

엄대섭 강사에 의하면 “수년간의 데이터를 통해서 수강생들의 목표점수를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고퀄리티 자료들과 효율적인 수업을 연구했다.”고 전했다. 

다음의 문제를 통해 엄대섭 강사의 P2 공부 방법 노하우를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LC업대섭 강사는 단순한 스킬 위주의 수업이 아닌, 초보도 LC 고득점을 쉽게 달성할 수 있도록 탄탄한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좋은 문제들만 엄선한다.

5 월 말에는 신촌 YBM 로비에 방문해 강사진들과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일산, 부천 등 다양한 지역에서 각종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토옥 상담을 통해  1:1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