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가구점 베니시모전주점, 입주아파트 공동구매 할인 행사 개최
상태바
전주가구점 베니시모전주점, 입주아파트 공동구매 할인 행사 개최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이 되면서 전국 각지에 신규 입주 바람이 불고 있다. 전주 지역에서는 전주서신아이파크, 전주혁신도시 대방디엠시티 등의 입주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등 이사하는 가구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전주가구점 베니시모전주점은 입주아파트 주민들을 위한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신 인기제품인 아쿠아클린소파를 비롯해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본 후 기매할 수 있는 베니시모전주점은 아쿠아클린 프리미엄 원단인 ‘달라스’ 공식 독점 수입 업체다. 스페인 등 유럽 현지에서 생산된 원단을 대량으로 직수입해 국내 공장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대로 사이즈, 컬러 등을 맞춤 제작하며 전국 8개에 매장을 두고 있다. 

특히 ‘고브’ 카우치 소파를 250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고브’ 카우치소파는 좌방석의 폭이 넓고 하단베이스 자체가 다리라인을 따라 내려오면서 다리 지지대의 역할을 수행해 한결 편안하게 쉴 수 있다. 등받이나 팔걸이 또한 인체공학적인 100도 각도로 설계되어 최적의 휴식을 선사한다. 3인용 소파로서 카우치 구성은 소비자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다. 

이 밖에도 4인 소파인 에쎄를 30조 한정으로 169만원에 선보이는 등 다양한 소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모든 제품은 베니시모전주점에서 직접 눌러보고 만져보며 체험 후 구매 가능하다. 

관계자는 “입주아파트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비롯해 소비자에게 혜택을 돌려주는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오는 주말 베니시모전주점을 직접 방문해 눈으로 확인하시기 바란다. 직원들의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구입하는 모든 제품은 베니시모 전문 인력이 배송 및 설치까지 담당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