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학생 수능 준비, 안성비상에듀 여자기숙학원에서 준비해볼까?
상태바
여학생 수능 준비, 안성비상에듀 여자기숙학원에서 준비해볼까?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일상에 많은 제약들이 가해지면서 2021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종료되고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됐지만 수능시험일이 2주 미뤄지는 등 코로나의 여파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전국연합학력평가를 비롯해 수능모의평가,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등 5차례의 시험을 앞둔 고등학교 3학년 현역 수험생들은 모의고사 성적이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전략적으로 정시보다 수시에 비중을 둔 대입 플랜을 수립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따라서 수험생 감소, 정시모집인원 증가와 2015 개정교육과정 하에 치러지는 첫 수능인 올해 대입에서 재수생, 반수생 등 N수생들의 선전이 예고되고 있다. 대입 준비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고3 학생들이 상당수에 달하는 반면 이미 재수생들은 안정적인 수능 준비에 돌입했으며 6월부터 많은 반수생들이 수험생 대열에 가세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또한 상위권 대학을 중심으로 정시모집 선발 비율 확대 계획이 전해지는 등 재수생들과 반수생들에게 유리한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기숙학원 등 주요 입시학원의 문을 두드리는 재수생과 반수생들도 급증하고 있다.

현재 대입정규반 일부 결원생 추가 선착순 모집을 진행하고 있는 여자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 역시 많은 문의가 잇따르고 있는 상황으로 전해졌다. 

여학생들에게 특화된 시설과 교육 커리큘럼을 보유한 안성비상에듀 여자기숙학원은 국내 유일의 1, 2인실 숙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교과 선생님들과 편안하게 질문을 주고받을 수 있는 카페,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교실 책상을 구비해 여학생의 세심한 감성까지 배려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학생만을 위한 입시전문 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 여자재수기숙학원의 대입정규반은 반당 정원 30명 내외의 소수 정예로 구성되며 개강 후 호평 속에서 운영되고 있다.

여자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는 팖2021 시스템을 통해 정규수업과 수준별 선택 수업을 적절히 배분해 과목별, 능력별로 자신의 실력에 맞는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실력 향상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학과 담임, 생활 담임, 진학상담 담임, 열정심리학 선생님이 학생 개개인의 수험 생활에 많은 도움을 주게 된다. 선생님들이 유기적으로 소통해 개인의 학습과 생활 관리를 지원하며 아울러 입시전략연구소는 입시설명회를 개최하고 개별적인 진학 상담도 제공한다.

안성비상에듀 여학생재수기숙학원 측은 오는 6월경 새롭게 개강하는 ‘대입반수반’도 추천한다고 밝혔다. 수능 당일까지 반수생들의 완벽한 수능 준비를 지원하는 대입반수반은 반수를 계획하는 여학생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는 게 안성비상에듀 여자기숙학원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대입반수반 역시 여학생에게 알맞은 교육 환경과 시설 그리고 교육 과정을 비롯해 수능에 최적화된 EBS 및 메가스터디, 이투스, 비타에듀 인강 및 유명학원 출신의 경험 많은 추천 강사진이 함께 수능 당일까지 학업 성취도 향상에 심혈을 기울일 계획이다.

안성 여학생 비상에듀 기숙학원은 경기도 안성시 삼죽면 보삼로 590-9(내강리)에 자리했으며 관련 정보 확인 및 등록과 문의는 전화 및 방문과 온라인 상담을 통해 가능하고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