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비트코인 피자데이’ 기념 가입 이벤트 진행
상태바
코인원, ‘비트코인 피자데이’ 기념 가입 이벤트 진행
  • 김경한 기자
  • 승인 2020.05.2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가입 후 거래하면 피자 쿠폰 지급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비트코인 피자데이를 기념해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자데이는 비트코인(BTC)이 첫 거래 수단으로 사용된 날을 기념하는 날이다. 2010년 5월 22일 미국에서 1만 비트코인과 피자 두 판의 거래가 처음으로 이뤄졌다. 

피자데이 이벤트는 신규 가입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규 가입과 휴대폰 인증을 완료하고, 비트코인을 1회 이상 거래할 경우 이벤트에 자동 참여하게 된다. 거래 금액에는 제한이 없으며, 마케팅 수신 동의는 필수다. 

이벤트 참여 조건을 모두 달성한 모든 신규 회원에게 2만 원 상당의 피자 쿠폰이 지급된다. 이벤트는 5월 24일 오후 11시 59분 59초에 종료되며, 피자 쿠폰은 5월 27일까지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코인원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인원 관계자는 “비트코인 피자데이를 맞아 의미있는 기념일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는 당첨자 수에 제한이 없는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코인원은 블록체인 기반의 종합 금융사를 지향하는 전문 기업이다. 현재 국내 최대규모의 가상자산 거래소인 코인원을 중심으로 해외송금, 가상자산 자산관리, 거래매칭엔진 등 블록체인 영역의 금융·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