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 자체제작 리클라이너쇼파 등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파주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 자체제작 리클라이너쇼파 등 할인행사 진행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운정가구단지베이커샵이 자체제작 리클라이너쇼파를 비롯해 독일, 미국, 이탈리아 등 유명 브랜드의 가구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베이커샵 관계자는 “결혼과 이사 성수기인 5월을 맞이해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보다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침대, 장롱 등 침실 가구와 아쿠아클린쇼파, 가죽쇼파 등 거실가구 등 집안 가구 일체를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잡을 수 있기 바란다.”고 밝혔다.

묶어서 구입하면 더 큰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는 오직 운정가구거리 베이커샵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혜다. 장롱, 침대, 화장대를 비롯해 원목 거실장, 4인용~6인용 식탁세트,거실용 쇼파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60% 할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패키지 구성을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실용적이다.

파주운정가구거리 위치한베이커샵은 두 층의 쇼룸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인테리어 및 러그 등 소품을 활용해 공간 활용 팁까지 전수한다.가구에 대해 잘 모르는 초보자들도 자신의 집안 분위기에 어울리는 제품을 손쉽게 고를 수 있으며 가구의 성능을 직접 체험한 후 구매할 수 있다.

뚜렷한 존재감으로 집안 분위기를 단숨에 바꾸는 디자인 가구부터 누구나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능성 가구까지 두루 갖추어진 베이커샵은공장직판매 방식을 통해 여러 가구를 최저가에 제공하고 있다. 가구할인매장 베이커샵에 대한 정보는 파주운정가구단지베이커샵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