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스톤시스템즈, 초대 한국 지사장으로 윤승제 선임
상태바
마일스톤시스템즈, 초대 한국 지사장으로 윤승제 선임
  • 이수진
  • 승인 2013.01.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방형 플렛폼 IP 영상 관리 소프트웨어(VMS)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마일스톤시스템이 초대 지사장으로 윤승제 전 엑시스코리아 지사장을 임명했다고 밝혔다.

마일스톤시스템즈는 전세계 다양한 제조사들의 네트워크 카메라를 연결하는 통합 영상관리 소프트웨어 분야의 시장점유율 1위 업체로 국내에서도 앤비전, 선진인포텍, 신도컴퓨터 등 3개 파트너사를 통해 공공기관, 방범, 빌딩, 산업체 전반에 걸쳐 관련 제품을 공급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왔다.

특히 특정 제조사에 상관없이 다양한 제품을 안정적으로 지원하고, 지난 1998년 회사 설립 이후 지금까지 VMS 분야에 집중해온 높은 기술력으로 국내에서도 영상감시 시스템 구축 업체들로부터 높은 신뢰도를 확보해 왔다.
 
신임 윤승제 한국 지사장은 1997년 엑시스코리아 지사 설립 때부터 시작해 지난해 11월까지 15년간 지사장을 역임해 왔으며, 초기 국내 IP 기반 영상감시 시장을 개척하고 사업 토대를 마련한 장본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

이번 한국 지사장 선임과 관련해 유생 아시아 태평양 비즈니스 디렉터는 "윤 신임 지사장은 영상감시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뛰어난 리더쉽을 겸비하고 있다"며, "윤 지사장의 사업에 대한 열정과 리더쉽이 마일스톤시스템즈의 한국 내 고객과 파트너에게 큰 혜택을 제공해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신임 윤승제 지사장은 "국내 고객이 원하는 프로페셔널 한 영상 시스템 구축이 가능 하도록 체계적인 기술 교육과 채널지원 정책으로 전국의 비즈니스 파트너쉽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 1년 이내에 가장 선호하는 VMS 업체로 자리매김해 국내에서도 시장점유율 1위라는 목표를 반드시 달성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설립됐으며 개방형 플렛폼의 IP 영상 관리 소프트웨어(Video Management Software, VMS) 부문의 시장 점유율 1위(IMS 리서치 2012년 6월 14일)를 점유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주요 제품인 마일스톤 엑스프로텍트(XProtect®)은 수천 곳의 고객사에서 설치돼 운영되고 있으며 전세계 70여개국에 파트너를 확보 하고 있다. 엑스프로텍트는 광범위한 종류의 네트워크 하드웨어와 다른 시스템과의 통합을 지원하며, 사람과 자산의 보호, 프로세스의 최적화 비용절감을 해주는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개방형 플랫폼 소프트웨어를 지양하는 사업 모델 덕분에 거의 모든 종류의 카메라와 응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http://www.milestonesy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