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 글로벌, 신제품 HID Signo 리더기 공개
상태바
HID 글로벌, 신제품 HID Signo 리더기 공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5.19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러스티드 ID 솔루션 기업 HID 글로벌(HID Global)이 신제품 ‘HID Signo’ 리더기를 공개했다.

HID 글로벌의 시그니처 라인인 HID Signo는 액세스 제어 시스템 분야에서 상호 운용 가능하며 안전한 산업 기준을 제시하는 제품이다. 기업은 이 제품을 통해 시스템 구축과 관리를 단순화하고, 오늘날 변화하는 환경의 보안 요구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으며, 더욱 스마트하고 연결된 출입통제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HID 글로벌의 새로운 리더기는 십여 개 이상의 물리적/모바일 자격 증명 기술과 상호 호환이 가능해 기존에 도입한 기술을 유지하면서도 최신 솔루션으로 손쉽게 마이그레이션을 할 수 있다.

또한, 견고한 실외 성능을 위해 개스킷 추가 없이도 IP65등급의 내구성을 자랑하고, 혹독한 기상 조건 속에서도 이상 없이 작동할 수 있는 전자식 터치 키패드로 구성되어 있다.

관리자는 HID Signo의 디자인별 연결 모델을 통해 리더기를 원격으로 구성 및 진단하고, 중앙통제식 리더기 에코시스템에서 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더불어 OSDP(Open Supervised Device Protocol)를 지원하는 컨트롤러로 환경설정을 간소화할 수 있다.

HID 글로벌의 물리적 액세스 제어 부문 하름 라드스탁(Harm Radstaak) 부사장은 “최근 업계에서는 액세스 제어 시스템을 지능형 환경 구축을 위한 기반으로 사용하고자 하고 있다. 이에 컨설턴트, 통합업체 및 엔드 유저 대상 보다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고성능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HID Signo는 개방형 플랫폼을 기반으로 설계되었으며, 전례 없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변화하는 보안 요구 사항에 맞춰 고객의 시스템도 지속적으로 발전한다는 확신을 주는 것이 목표다”라고 전했다.

새로운 HID Signo 리더기는 OSDP 보안 채널 및 HID의 검증된 SIO(Security Identity Object) 기술이 탑재되어 멀티 레이어 보안을 제공한다. 가장 높은 보안 등급인 EAL+5가 적용된 하드웨어에 암호키를 저장하며, 사용자 인증키를 사용하여 보안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HID 글로벌의 특허 받은 벨로시티 검증 기능(velocity-checking feature)은 무차별적이고 대대적인 전자 공격으로부터 오는 피해를 방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