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결혼식의 완성, 강남호텔웨딩홀 ‘엘리에나호텔’
상태바
화려한 결혼식의 완성, 강남호텔웨딩홀 ‘엘리에나호텔’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19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식은 여러 사람에게 부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시간이 된다. 살면서 누구나 완벽한 결혼식을 꿈꾸지만, 막상 결혼식을 준비하다 보면 꿈꾸던 대로 준비하기가 쉽지 않은 것을 느낀다. 스드메, 혼수 등 부부가 같이 살기 위해 준비해야 할 종류도 많은데 그 안에서 또 세부적인 사항을 확인해야 하므로 준비 기간을 최소한 몇 달로 잡아두는 경우가 많다.

그 가운데 예비부부의 고민 중 하나인 예식장은 외형이 좋은 곳만을 골라서는 안 된다. 예식장을 찾아오는 하객들도 고려해 교통 편의성, 식사, 그리고 비용과 내부 시설을 꼼꼼하게 고려해서 예식장을 정해야 하기 때문에 여러 군데를 직접 찾아가 방문해보는 것이 좋다. 특히 새로 오픈한 곳 위주로 알아본다면 시설이나 규모, 서비스 측면에서 모두 만족할 가능성이 높다.

이에 강남호텔웨딩홀 ‘엘리에나호텔’을 방문하는 예비부부도 많아지고 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데다가 내부 시설이 깔끔하고 화려하면서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내 많은 하객을 수용하고자 하는 예비 신랑신부가 많이 찾는 것이다.

강남 내 최대 규모의 동시 웨딩호텔인 ‘엘리에나호텔’에는 웨딩홀은 그랜드 볼룸과 컨벤션 홀, 임페리얼 홀 세 군데가 있다. 그랜드 볼룸은 예식장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분위기로, 하객석에 원형 테이블이 놓여 가족 단위로 앉아 예식을 즐길 수 있다.

컨벤션 홀은 밝은 분위기의 예식이 가능하며, 깔끔한 인테리어 덕분에 신부가 더 화사하게 보일 수 있다. 임페리얼 홀은 오래된 성당에서 예식을 올리는 분위기를 줘 조용하면서도 차분하게 예식을 진행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엘리에나호텔’ 관계자는 “본 웨딩홀 내부 인테리어는 이태리와 프랑스 최고 명품 샹들리에가 사용되었으며, 스페인 라세우벨라 성당에서 쓰는 대리석을 이용했다. 전체 인테리어는 국내, 이태리 디자이너가 협업해 완성했고 플라워 데코레이션에도 늘 신경 써서 국내 최고 업체들의 도움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엘리에나호텔’은 강남구 논현동 인근에 위치해있으며 최근 배구·농구 스타커플 황연주·박경상이 엘리에나 호텔에서 결혼식을 진행했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예약 문의는 대표홈페이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