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자대학교 3기 뷰티최고전문가과정 6월 개강, 다양한 수강생혜택 제공
상태바
숙명여자대학교 3기 뷰티최고전문가과정 6월 개강, 다양한 수강생혜택 제공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1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류의 열기가 계속되면서 K뷰티 역시 우리나라를 알리는 중요한 분야로 세계에서 제 역할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뷰티관련 산업에서의 고도화된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숙명여자대학교3기 뷰티최고전문가과정이 개설되어 수강생을 모집하기로 해 한 단계 발전된 뷰티전문가 양성이 기대되고 있다.

오는 6월 23일 개강되어 매주 화요일 8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숙명여자대학교3기 뷰티최고전문가과정은 현직 뷰티강사, 뷰티샵 원장, 미용종사자 등을 위해 뷰티미용 현장에서 실전 활용되는 기술과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미용 이론과 실무교육 기술 중심으로 이루어진 융합 과정으로, K뷰티트렌드를 제시하고 K뷰티아티스트의 전문가로 자신감을 향상시키는 체계화된 커리큘럼으로 운영되게 될 예정이다. 

교육과정은 전 미용분야에 걸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는데, 실제로 샵에서 각광 받는 트렌드 분석을 통한 융합교육 6모듈 과목 교육을 토대로 실무교육 위주로 진행된다. 전 분야의 기술 테크닉과 노하우를 실무로 알려주고 배우는 과정에서 마스터 클래스로 이루어 지기 때문에 수강 후 즉시 현업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전 과정을 수강한 수강생에게는 숙명여대 총장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되고 숙명여대 뷰티전문가과정 현판과 방과 후 민간 미용교사자격증도 발급받을 수 있다. 월 1회 세미나 무료참여 혜택과 함께 동문회 활동을 통한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뷰티분야에서의 성공바탕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된다.

관계자는 “미래교육을 열어가는 숙명여자대학교에서 준비하는 많은 교육프로그램 중에서 시대 흐름에 가장 필요한 뷰티전문가를 양성해 세계를 리더하는 뷰티전문가를 만들어 가고자 준비된 과정이다”며 “특히 이번 과정은 뷰티과목의 이론과 실전노하우들을 공유하는 새로운 교육 컨텐츠를 만들어가는 과정으로써 기존의 테크닉 보다는 선진화된 트렌드로 미용분야의 전문성의 자질을 높여 향 후 교육전문 그룹으로 만들어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을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숙명여자대학교3기 뷰티최고전문가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은 숙명여자대학교 미래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