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 모바일 네트워크 환경을 위한 영상 협업 솔루션 제공
상태바
어바이어, 모바일 네트워크 환경을 위한 영상 협업 솔루션 제공
  • 이수진
  • 승인 2013.0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프라이즈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어바이어(www.avaya.com/kr)는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등 모바일 중심으로 변화하는 기업의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가장 종합적이고 편리한 영상 협업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확장되는 협업 솔루션은 모바일 디바이스, 데스크톱PC, 회의실(Room) 등 다양한 환경에서 페이스-투-페이스(face to face)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넓은 확장성과 함께 사용자 편의성, 고성능을 두루 갖췄으며, 다른 업체의 장비 및 솔루션 등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멀티벤더(multi-vendor)기술이 적용되어 상호 운용성이 우수하다.

 지난 3월 영상회의 솔루션 업체 라드비전의 인수를 통해 어바이어가 제공하는 개방형 표준의 솔루션들은 쉬운 확장성과 뛰어난 상호 운용성을 제공함으로써 영상회의 시스템에 대한 재투자에 드는 비용발생을 막아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스코피아 XT 미팅 센터(SCOPIA XT Meeting Center)'는 라드비전의 최고급 사양 영상회의 솔루션인 '스코피아XT5000'에 의해 운영되는 영상회의 장비로 모바일, 데스크탑 등의 다양한 환경과 호환된다. 듀얼 55인치의 HD(1080P) 디스플레이, 고성능HD 오디오 등을 지원하고 스케일러블 비디오 코딩(SVC)과 다자간 통화기능이 결합된 일체형(all-in-one) 시스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