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뉴 노멀 시대를 겨냥한 홈오피스용 키보드/마우스 소개
상태바
로지텍, 뉴 노멀 시대를 겨냥한 홈오피스용 키보드/마우스 소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5.1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이 조금씩 완화되고 있지만, 이미 사회 전반적으로 ‘언택트 문화’(비대면 중심 문화)가 새로운 일상으로 자리 잡았다. 이는 업무 환경에도 영향을 미쳐 일부 기업들은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이 끝난 이후에도 현재 근무 체제를 일부 유지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처럼 이전과 달라진 일상이 새로운 기준이 되는 현상을 ‘뉴 노멀(New Normal)’이라고 부른다. PC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은 이러한 뉴 노멀 시대를 겨냥한 홈오피스 구축에 적합한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를 선보였다.

‘로지텍 슬림 무선 콤보 MK470’은 집 내부를 업무를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는 홈오피스용 제품이다. MK470 키보드는 텐 키를 포함한 풀사이즈 레이아웃에도 아담한 크기로 공간 효율성을 높일 수 있으며, 조용하고 부드러운 타이핑을 위해 노트북 키보드에서 주로 사용되는 펜터그래프 스위치(Scissor switches)를 채용했다.

MK470 무소음 마우스는 대칭형 디자인으로 양손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클릭감은 유지하면서 클릭 시 발생하는 소음을 90%까지 줄였다. 또한, 플러그 앤 플레이 USB 수신기로 10m 범위의 2.4GHz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로지텍 슬림 무선 콤보 MK470은 온라인쇼핑몰에서 6만 원 중반대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