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솔루션, 화상회의 장비 업체 AVer와 총판 계약
상태바
한성SMB솔루션, 화상회의 장비 업체 AVer와 총판 계약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5.0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SMB솔루션이 세계적인 화상회의 카메라 전문업체 AVer Information과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원격 화상회의 카메라 CAM340+, BV342+, VC520 Pro 등을 국내에 유통한다고 밝혔다.

CAM340+ 카메라는 소규모와 중소규모 회의실에 적합한 모델이며, VB342+는 all-in-one 타입, 그리고 VC520 Pro는 중대형규모 회의실용 모델이다.

세 제품은 공통적으로 ▲자동으로 회의 참석자와 화면의 크기를 조정해 주는 SmartFrame ▲발언하는 사람을 자동으로 확대/축소 시켜주며 사람의 음성만을 추적하는 SmartSpeaker ▲진정한 의미의 WDR(역광 보정기능) ▲블루투스를 통한 휴대전화 무선 연결 기능 ▲전동 팬(180° 뷰) 및 틸트(105º 뷰) ▲최대 10개의 지점을 사전 설정해 놓을 수 있는 등 유용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클라우드 화상회의 솔루션 줌(Zoom)을 포함하는 거의 모든 Cloud 서비스 공급자 솔루션과 호환되고, 3+2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하며, EZManager, EZLive, EZHuddle, EZApp와 같은 다양한 소프트웨어가 무료로 제공된다.

한성SMB솔루션이 국내에 유통할 AVer의 화상회의 카메라 제품
한성SMB솔루션이 국내에 유통할 AVer의 화상회의 카메라 제품

한성SMB솔루션 송상목 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생활화와 원격 사회화를 기반으로 하는 비대면 사회화가 급격하게 진행되면서 원격 화상회의 장비에 대한 수요가 급격하게 늘고 있는 상황에서, 세계적인 화상회의 업체인 AVer Information사의 최신 화상회의 카메라의 한국 유통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SMB솔루션은 Infortrend, Vivotek, Tandberg Data, H3 Platform, FAST-LTA 등의 한국 총판을 담당하고 있으며, AVer의 화상회의 판매에 관심 있는 전국 단위의 판매 협력점을 모집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