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기초 토대 마련” 에듀윌, 전기기능사 ‘전강사·전과목 기본이론 무료배포’ 이벤트 진행
상태바
“탄탄한 기초 토대 마련” 에듀윌, 전기기능사 ‘전강사·전과목 기본이론 무료배포’ 이벤트 진행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0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CCTV뉴스=김다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기기능사 시험의 모든 과목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신 동향을 반영한 커리큘럼의 기본이론 강의는 전기이론, 전기기기, 전기설비 과목으로 구성된다.

5월 1일 이후 에듀윌에 가입한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수강신청일로부터 3일간 학습할 수 있다.

에듀윌 합격생들은 “기출문제를 많이 풀어보지 못해 많이 불안했지만 기본이론에 중점을 두고 공부한 것이 큰 힘이 되었다”, “기본강의 위주로 전체적인 개념을 이해하고 반복학습한 것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 등의 평을 남기며 기본이론 학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에듀윌 전기기능사 ‘전강사X전과목 기본이론 무료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현재 에듀윌은 전기기능사와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시험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올인원 평생패스’를 비롯해 2021년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연간패스’, 단기합격을 지원하는 ‘단기패스’ 등의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