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모의훈련 솔루션 인수로 이메일 보안 사업 강화
상태바
지란지교시큐리티, 모의훈련 솔루션 인수로 이메일 보안 사업 강화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5.0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메일 보안부터 컨설팅까지 차별화된 전방위적 이메일 보안 서비스 제공

보안 SW 전문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가 자회사 에스에스알(SSR)의 악성 이메일 모의훈련 솔루션 ‘머드픽스(MudFix)’ 사업을 인수했다.

머드픽스는 기관 및 기업의 내부 고객을 대상으로 이메일 반복 훈련을 통해 보안 인식을 제고하고, 법적 요구 사항에 대응하는 악성 이메일 모의훈련 솔루션으로, 최근 비대면 업무 환경을 노린 악성 이메일 공격이 증가하면서 모의훈련 솔루션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모회사와 자회사 간에 분산되어 있던 이메일 보안 사업 부문을 한곳으로 통합해 서비스에 대한 안정성과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머드픽스 사업을 인수했다고 밝혔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이번 인수를 통해 스팸차단솔루션, 이메일 APT 대응 솔루션, 이메일 DLP, 이메일 아카이빙 등 기존 제품군과 더불어 이메일 보안 분야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축적된 경험과 강점을 기반으로 이메일 보안부터 컨설팅까지 차별화된 전방위적 이메일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최신 이메일 위협에 대한 최다 패턴 수집 및 분석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는 강점을 머드픽스에 적용해 고객에게 신규 이메일 위협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이사는 “기존 이메일 보안 사업과 머드픽스의 결합으로 이메일 보안 분야의 전문성을 높이고자 인수를 결정했다”며 “이번 인수를 통해 양사가 주력하고 있는 이메일 보안과 취약점 진단 분야에 각각 집중하여 양질의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7년 지란지교시큐리티 자회사로 편입된 에스에스알은 웹, 모바일, 네트워크 등 각 분야별 보안 전문가로 구성된 정보보호 컨설팅 전문업체다. IT 인프라 자산 취약점 진단 솔루션(SolidStep) 및 웹서버 방어솔루션(MetiEye 2.0)을 기반으로 한 솔루션 사업과 전문 컨설턴트를 통한 모의해킹, 웹 취약점 진단 등 기술 컨설팅 및 맞춤 보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