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하이퍼프레임 오픈 에디션' 출시
상태바
티맥스,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하이퍼프레임 오픈 에디션' 출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5.06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오픈소스 플랫폼
선택, 운영, 유지보수까지 오픈소스 활용 관련 모든 과정 직접 지원

티맥스소프트(이하 티맥스)가 기존 웹서버, 웹애플리케이션서버, 프레임워크 등 다양한 미들웨어 솔루션을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형태로 통합해 제공하는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하이퍼프레임 오픈 에디션(HyperFrame Open Edition)’을 출시했다.

하이퍼프레임은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오픈소스 플랫폼으로, 주요 오픈소스로 구성된 오픈 에디션(Open Edition)과 기존 티맥스의 상용 미들웨어 제품을 보강한 엔터프라이즈 에디션(Enterprise Edition)으로 나뉜다. 고객은 상용과 오픈소스 제품을 자유롭게 선택, 조합해 주도적 클라우드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하이퍼프레임 오픈 에디션은 실제 사용 단계에서도 선택부터 운영, 유지보수까지 오픈소스 활용과 관련된 모든 과정을 티맥스가 직접 지원한다. 복잡한 기술 구조를 표준화시키고 클라우드 인프라의 모니터링, 관리 측면에서 손쉬운 최적화를 제공한다.

또한 티맥스는 IMS(Issue Management System) 포탈을 통해 실시간 이슈 관리 및 처리와 24시간 원격 지원과 방문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하이퍼프레임 오픈 에디션의 주요 장점에는 ▲쿠버네티스 및 마이크로서비스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클라우드 환경 최적화 플랫폼 ▲설계 기반 개발, 룰 사용, 테스트 자동화 등을 통한 개발 생산성 극대화 ▲고성능 런타임 엔진을 통한 운영 환경 안정화 ▲소스코드 유출 원천 차단 및 해킹 공격 자동 차단을 토대로 한 클라우드 환경 보안 강화 ▲다양한 오픈소스 프로바이더 제시 및 오픈소스 성능 한계 극복 지원 등이 있다.

한편 티맥스는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3개월간 하이퍼프레임 OE 출시 기념 무료 컨설팅∙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입을 원하는 고객은 도입 진단 및 TCO(총소요비용) 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