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IA, 기업애로해결센터 개설 '애로사항 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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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SIA, 기업애로해결센터 개설 '애로사항 자문'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5.04 16: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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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로사항 자문 통해 원활한 사업 지원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가 기업애로해결센터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기업애로해결센터는 정부 규제, 인증 등 정보 부족으로 사업의 어려움 겪고 있는 기업을 지원하며 또한 개별 기업이 얻기 어려운 정보 공유를 통해 본연의 사업에 집중할 수 있는 토대 마련, 기업 운영에 대한 애로사항 자문을 통해 원활한 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기업애로해결센터 주요 내용은 ▲(법률정보) 정보보호산업 법률‧정책‧보안트렌드 안내 ▲(해외무역) 해외 진출 사업 및 지원 사업 안내 ▲(경영지원) 특허, 법률, 노무, 분쟁조정 등 경영지원에 대한 문제해결 ▲(민원신청) 정보보호산업 관련 피해 접수, 대응 ▲(회원혜택) KISIA 회원 혜택 안내 및 접수 ▲(기타) 인증 제도 등 관련 문의사항이다.

한편, 기업애로해결센터 운영 체계에 대해 문의 사항이 있을 시 협회 회원사일 경우 이메일접수 혹은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에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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