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 보안 로그 통합 플랫폼 '블루맥스 LMS' 출시
상태바
시큐아이, 보안 로그 통합 플랫폼 '블루맥스 LMS' 출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4.2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솔루션·네트워크장비·업무시스템 발생 대용량 로그 초당 120만 개 이상 처리

보안 기업 시큐아이가 다양한 보안솔루션·네트워크장비·업무시스템에서 발생하는 대용량 로그를 초당 120만 개 이상 처리할 수 있는 통합 로그 플랫폼 ‘블루맥스 LMS’를 출시했다.

최신 빅데이터 처리 기술이 탑재된 블루맥스 LMS는 로그 데이터를 자동으로 인지해 정렬해주는 스마트 파서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일일이 로그 데이터를 확인하고 정렬해야 했던 불편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다수의 서버 로그를 분산 수집하고 수집 서버 별 동기화 처리로 빅데이터의 안정적인 처리를 지원하며, 사용자가 데이터, 차트 유형, 생성 주기 등을 직접 정의하고 구성할 수 있는 보고서 기능을 제공한다.

아울러 시큐아이 보안제품뿐 아니라 타회사 솔루션의 통합 로그를 연계해 분석할 수도 있어 로그나 네트워크 패킷에 대한 통합 분석을 통해 보안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시큐아이 관계자는 "사이버 위협 로그를 빠르게 수집 및 분석하는 블루맥스 LMS의 출시로 시큐아이가 통합로그관리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며 "보안 관련 로그 분석은 기업 보안의 필수적 요소인 만큼,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관련 시장 점유율을 높이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