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어플 ‘여기어때’, NFC·QR코드 활용 혜택 대폭 확대
상태바
숙박어플 ‘여기어때’, NFC·QR코드 활용 혜택 대폭 확대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0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박어플 여기어때가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NFC와 QR코드를 활용한 ‘혜택존’을 도입했다. 

혜택존이란 여기어때 제휴점 객실에 부착된 혜택존 마크로 스마트폰을 NFC 태그에 대거나 QR코드를 찍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에는 프론트에서 번거로운 회원 인증 단계를 거쳐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었지만 혜택존의 도입으로 고객들은 프론트 앞에서의 번거로운 인증 절차 대신 객실 내의 간단한 인증으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4월 한 달간 혜택존을 이용하는 입실객은 전원 1000포인트가 적립되며 5000원 엔탈 영화이용권도 즉시 발급된다. 

▲ 여기어때가 ‘혜택존’ 오픈기념 1억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30명에게는 최고급 객실 무료숙박권 혜택도 추가로 지급된다. 인원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입실객 수에 따라 2배 3배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10만명을 기준으로 했을 때 총 1억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적립받은 포인트는 여기어때 어플 내의 ‘포인트몰’에서 사용가능하며 현재 ‘CGV’, ‘스타벅스’, ‘아웃백’, ‘또래오래’, ‘미스터피자’, ‘롯데리아’, ‘CU’, ‘뚜레쥬르’, 등 다양한 브랜드와 500여가지의 상품이 입점돼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타사의 경우 포인트 비용을 업주가 부담하는 데 반해 혜택존 등 여기어때와 관련된 모든 이벤트 비용을 여기어때에서 부담해 제휴점주의 만족도가 높으며 그에 따라 제휴 문의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혜택존의 도입이 숙박업소 매출에 기여해 상권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차별화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