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멘션데이타, 시스코 클라우드 프로바이더 인증 획득
상태바
다이멘션데이타, 시스코 클라우드 프로바이더 인증 획득
  • 이수진
  • 승인 2013.0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구축에 따른 네트워크 역할의 비중을 높이기 위해 ICT 서비스 및 솔루션 제공업체인 다이멘션데이타 홀딩스는 시스코 파워 클라우드 Iaas(Cisco Powered Cloud Infrastructure-as-a-Service) 지정과 함께 시스코 클라우드 프로바이더 인증 획득을 공식 발표했다.

시스코 클라우드 프로바이더 인증은 다이멘션데이타가 클라우드 laaS 서비스를 멀티테넌트(multi-tenant: 다수의 최종 고객에게 데이터 센터의 인프라를 원하는 만큼의 리소스 분배 가능) 형태로 최종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한 데이터센터의 운영투자를 인정받음으로써 이루어낸 성과이다. 인증 프로세스의 한 부분으로, 시스코는 시스코의 핵심 네크워킹 기술을 활용하여 완벽하게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서비스 구축이 가능한 유연한 아키텍처를 가지고 있는 다이멘션데이타의 매니지드 클라우드 플랫폼(Managed Cloud Platform™, 이하 MCP)의 평가를 진행했다.

다이멘션데이타는 지난 2월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Caas (Compute-as-a-Service), 그리고 셀프 서비스 기능, 온디맨드, 클라우드 기반 컴퓨팅의 프로비저닝, 글로벌 기준의 스토리지 및 네트워킹 리소스 제공이 가능한 클라우드 IaaS 사업 시작을 발표했다. 웹 기반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또는 애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API)를 이용하여 사용자는 그들의 클라우드 환경을 제어하고 보호하기 위해 시스코 하드웨어 기반의 VLAN, 방화벽, 멀티캐스트 그리고 NAT(Network Address Translation) 의 공급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