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PC백신, AV-TEST 만점 획득해 '11회 연속' 인증 획득
상태바
국내산 PC백신, AV-TEST 만점 획득해 '11회 연속' 인증 획득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4.2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리온의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OnAV, AV-TEST서 전 항목 만점 기록

보안 기업 시큐리온의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OnAV(온백신)’가 글로벌 보안제품 성능평가 기관 AV-TEST에서 18점 만점을 획득하며 11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

OnAV는 AV-TEST의 ▲과잉탐지(과탐) ▲퍼포먼스 ▲미탐지(미탐)의 3개 영역 전부 최고점인 6점을 획득해 18점 만점에 18점을 기록했다.

특히 OnAV는 머신러닝 탐지에서 과탐이 발생할 경우 평판 검증을 통해 오류를 바로잡도록 설계돼 있는데, 이번에는 평판 검증 없이 머신러닝 기술만으로도 과탐 0개를 기록해 한층 발전된 기술력을 입증했다는 평가다.

종합 탐지율에서도 99.8%의 우수한 성적을 기록했으며, 시큐리온은 매 홀수 달 진행되는 AV-TEST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99% 이상의 탐지율을 유지하고 있다.

이성권 시큐리온 대표는 “자체 개발한 엔진으로 글로벌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국내 기업이 거의 없다”며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리의 제품과 솔루션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큐리온은 스타트업에 1~2년간 OnAV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스타트업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