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트(ProBit)의 프로비(PROB), 끊임 없는 상승으로 이목 집중
상태바
프로비트(ProBit)의 프로비(PROB), 끊임 없는 상승으로 이목 집중
  • 박지윤 기자
  • 승인 2020.04.2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Probit) 거래소토큰 프로비(PROB)의 무서운 상승세가 국내 암호화폐 투자자들 사이에서 많은 화재를 낳고 있다.

프로비트 토큰(PROB)는 프로비트의 거래소 토큰으로, PROB를 보유 및 스테이킹(Staking)시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표적인 혜택으로는 거래수수료 할인과 같이 PROB 스테이킹하고 PROB로 수수료 납부시 거래수수료 최저 0.03% 까지 낮출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프로비트 멤버십 등급이 PROB 스테이킹 수량에 따라 달라지며, 스테이킹을 많이 할수록 할인율이 높아진다는 혜택이 있다.

특히 트레이드 마이닝을 통해 실질적인 거래수수료 0%가 가능하다는 점은 투자자들에게서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는 트레이드 마이닝이 거래수수료를 PROB로 환급해주는 기능이기 때문이다. 최대 100%까지 환급 가능하며 이와 동시에 PROB 가격 또한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어 PROB 환급 이점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스테이크 마이닝을 통해 스테이킹한 수량의 연 4% 비율로 PROB를 매일 지급함으로써 거래소토큰 홀더들에게도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친구 초대시 최대 30% 추천인 보너스, 일정 수량 PROB 스테이킹시 참여 가능한 거래왕 이벤트 및 각종 상장 이벤트 그리고 프로비트에서 진행하는 IEO의 경우 PROB로 참여시 더 높은 보너스 지급하고 있다.

현재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토큰 중 유일무이한 행보를 써나가고 있는 PROB의 상승세를 보여주듯 프로비트 거래소 또한 세계적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암호화폐 거래소로 도약하고 있다.

최근 리서치 결과에 따르면 프로비트 거래소가 실제 트래픽 부문에서 국내 5위, 글로벌 20위를 기록했으며 월간 액티브 유저수는 300,000명을 돌파, 월간 웹 방문자 수의 경우 2,500,000명 이상으로 집계됐다.

또한 CoinGecko Trust Score 기준 하루 거래량 Top 20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프로비트 코인마켓캡 페이지와 코인게코 페이지의 조회수 총합은 월간 4100만 뷰를 기록했다.

최근 프로비트 거래소의 비약적인 성장에 대해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 거래소의 가치가 향상됨에 따라 프로비트 토큰(PROB)의 가격도 지난 4개월간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앞으로도 PROB 홀더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가치를 제공하도록 더욱더 노력하는 프로비트가 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프로비트 거래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로비트 거래소 내에서 일정 거래량 이상 거래 고객에게 선착순 100명 10,000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